“지난 3년간 한국의 다음세대를 위해 기도로 준비”

2022년의 여름을 복음의 불타는 사명으로 뜨겁게 달굴 Let’s Go Korea성회가 오는 827() 15:00~21:00까지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다음세대의 부흥과 한국교회의 하나 됨 그리고 복음통일과 세계선교로의 헌신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성회는 다음 세대들이 일어서는 강력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일시 : 827() 15:00~21:00

●장소 : 잠실주경기장(서울종합운동장)

●주관 : 국제 YWAM 하와이 코나 열방대학 동북아시아 사역팀

-클릭시 홈페이지 이동-


초대의 글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위해 날마다 수고하시는 모든 사역자님들께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언제나 함께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이번 8월 27일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리게 될 Let’s Go Korea 성회는 다음 세대의 부흥과 한국교회의 하나 됨, 그리고 복음 통일과 세계 선교로의 헌신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초교파적 연합으로 모이게 됩니다.

누가복음 15장 돌아온 탕자의 말씀처럼 아버지 집을 떠났던 다음 세대가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의 품으로 돌아와 말씀을 통해 정체성을 회복하고 꿈을 꾸며, 한국교회는 복음의 불타는 사명으로 일어나 헌신하는 놀라운 은혜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3년 전부터 준비된 이번 성회는 국제 YWAM 하와이 코나 열방대학 동북아시아 사역팀이 주관하며 시애틀형제교회, 수영로교회, 서울드림교회, 동안교회, 수원중앙침례교회, 세계로교회, 제주국제순복음교회, 남서울비전교회 등 수많은 교회가 초교파적으로 협력합니다. 또한 예수전도단, 국제사랑의봉사단, KAM선교회 등 선교단체와 한동대학교, 북한기독교총연합회, 한국기도의집, 국민일보, CTS, 극동방송, Good TV, 본헤럴드 등 다수의 기독교 기관에서 함께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다음 세대와 한국교회가 다시 일어나야 할 부흥의 때이며, 우리에게 명하신 세계 선교를 향해 복음의 마지막 주자로서 달려가야 할 시간입니다.
8월 27일, 주님께서 큰 영광으로 임재하셔서 우리에게 거룩한 기름을 부으실 것입니다. 그 날, 우리는 간절한 예배 가운데 모든 감사와 영광을 주님께 올려드리며 모든 세대와 남북, 열방이 하나 되어 함께 뛰놀며 큰 기쁨의 잔치를 벌일 것입니다.

이 놀라운 은혜의 시간으로 초대합니다. 일어나 함께 갑시다, Let’s Go Korea!

 

【아래 링크를 통해 참가 신청해주세요】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