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10일 KRPC 신학교 첫 졸업식 거행, 7명 배출

한국개혁장로회신학교(교장 이광호 목사)는 2018년도 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한국개혁장로회(Korean Reformed Presbyterian Church)는 사도교회와 정통 개혁교회의 역사적 상속을 위한 목회자 양성을 목적으로 2016년 3월 신학교를 개설했다.

한국개혁장로회신학교는 계시된 신구약성경 66권을 기초로 체계적인 신학을 공부하려는 성도에게도 학습의 기회를 주고자 일반과정과 심화과정을 개설하여 신입생을 모집한다.

◎ 수업 기간: 2년 4학기 매학기 14주 강의
    (1학기 3월 초 개강, 2학기 9월 초 개강)

◎ 수업 시간: 매주 화/목(이틀간) 주간반과 야간반

◎ 모집 인원: 주야간 각각 ○○명

◎ 장 소: 경북 영천시 금호읍 성천리 395-1 (실로암 교회 예배당 1층)

◎ 문 의: 010-6725-9125(최동규 목사)

한편 한국개혁장로회(KRPC) 교단신학교 졸업식이 있었다.

지난 2년간 성실하게 공부한 7명의 학생들이 첫 졸업을 했다. 수백년의 역사를 가지고, 아무리 많은 연구업적과 졸업생을 배출한 신학교라 할지라도 복음의 근본 원리를 떠나있다면 형편없는 학교에 지나지 않는다. 그에 반해 아무리 작고 미미해 보여도 신구약 성경을 절대진리로 받아들이고 진정으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신학교라면 좋은 학교이다. 한국개혁장로회신학교는 시대의 사명에 따라 소중한 본분을 지키는 그런 학교로 남아 있기 원한다.

<한국개혁장로회 신학교(KRPCS) 교장 이광호 목사>

영남대학교와 경북대학교 대학원에서 법학과 서양사학을 공부했으며, 고려 신학 대학원 (M.Div.)과 ACTS(Th.M.)에서 신학일반 및 조직신학을 공부한 후 대구 가톨릭 대학교 (Ph.D.) 에서 선교학을 위한 비교 종교학을 연구하였다.

<홍은개혁신학연구원>에서 성경신학 담당 교수를 비롯해 고신대학교, 고려신학대학원, 영남신학대학교, 브니엘신학교, 대구가톨릭대학교, 숭실대학교 등에서 학생들을 가르쳤으며, 이슬람 전문선교단체인 국제 WIN선교회 한국대표를 지냈다. 현재는 실로암교회에서 담임목회를 하며 한국개혁장로회(KRPC) 독노회장, 한국개혁장로회신학교 교장직을 맡고있다.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