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단의 가마솥에서 끓여 나온 한 그릇 죽 같은 간증들로 가득

국내 죽 프랜차이즈 업체 부동의 1위 기업이자, 한식을 세계속의 브랜드로 정착시키는 기업 <본죽>. 하지만 이 기업은 그냥 세워진 것이 아니다. 그 기업 뒤에는 ‘나의 경영은 기도 경영’이라고 주저 없이 고백하는 최복이 대표의 눈물과 기도가 있었다.

젊은 시절 남편과 함께 당했던 엄청난 고난의 시간들. 계속되는 사업 실패, 빚 독촉, 정신적인 불안정…. 모든 것이 이해할 수 없는 고난들로 가득 차 있던 때, 하나님이 주신 “한 알의 밀알이 되어라”는 비전을 받았다. 돈을 벌기 위해서 사업을 시작한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일을 하기 위해 사업하기 시작하였다.

 순수하고 분명한 사명이 담긴 한 그릇의 죽이 가정을 살리고, 이웃을 살리며,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가는 도구가 되기까지 하나님이 매 순간 순간 함께 하신 고백들로 가득차 있다.

“나의 경영실은 기도실 즉, 워룸(War Room)입니다”라고 담대히 고백하는 최복이 대표의 간증이 <칠전팔기 무릎경영> 책 속에 가득 녹아있다.  우리는 저자의 믿음의 고백과 눈물과 드림이  살아있는 현장을 간접적으로 체험한다. 저자의 간증을 통해  우리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와 섭리를 만날것이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그리고 고난이 곧 주님은 놀라운 은혜를 체험하는 통로요, 우리를 향한 하나님은 놀라운 계획을 어떻게 이루어 가시는지 깨닫게 될 것이다.

본헤럴드는 신앙·간증 부분 베스트셀러인 최복이 대표의 저서 <칠전팔기 무릎경영>울 독자들과 함께 하기 위해 도서증정 이벤트를 아래와 같이 진행한다.

▣ 본죽 최복이 대표의 <칠전팔기 무릎경영> 도서증정 이벤트 1 ▣

목적 : 본헤럴드 독자들에게 감사하며, 최복이 대표의 신앙간증 <칠전팔기 무릎경영>을 통해 신앙의 공감대를 이루고자 합니다. 선착순 100명에게 보내드립니다. 서두르세요.

이벤트 참여방법? : 받으실 집 주소와 전화번호, 받으실 분의 이름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보내실 번호 010-5579-1116)

▣ 본죽 최복이 대표의 <칠전팔기 무릎경영> 우수감상문 이벤트 2 ▣

<칠전팔기 무릎경영>을 읽고 감상문을 보내주세요. 감상문을 보내신 분 모두에게 소정의 본죽 티켓(상품권)을 다시 보내드립니다. 보내실 이메일 주소는 jesuspointer@naver.com 입니다.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