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주) 김철호 회장과 (사)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이 기쁨으로 동참

 제1회 구리시 섬김과나눔축제가 UN이 정한 장애인의 날(매년 4월 20일)을 맞이하여 구리시에 거주하는 청각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을 초청, 지난 4월 30일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소재 "구리시 행정복지센터" 공연장에서 개최되었다. 

장애인을 위한 섬김과나눔 행사는 구리사랑나눔터(대표 이광우목사, 구리평안교회)가 주최하고, 대한적십자 구리시협의회 등이 주관하였다.

한편 장애인을 위한 섬김과나눔 축제에는 "그리스도의 계절" 밴드공연, "엘조이 워십선교단"의 춤공연으로 시작되어, "아리랑선교단", "탈북아리랑예술단", "구리시 실버청춘공연단", "이광우목사 가족"의 색소폰 연주 등 다채로운 무대공연이 차례대로 펼쳐졌다. 이번 축제는 백경현 구리시장이 직접 방문하여 격려하였고 경찰서장은 영상편지를 통해 격려사를 했다. 또한 김광식목사(인창제일교회)가 장애인들과 가족들을 위한 대표기도를 했다. 

▣본죽 본설렁탕  500개 후원▣

그리고 이 행사에 참석한 장애인과 그 가족들에게 본죽이 한우사골을 고아서 만든 <본설렁탕>과 (사)나눔과기쁨이 후원한 <양구민들레>를 선물로 증정하였다.  

 이번 행사에 본아이에프(주) 김철호 회장과 사단법인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이 <본설렁탕> 500개를 후원하였다.

본아이에프(주) 기업의 대표 브랜드는 본죽, 본도시락, 본비빔밥, 본설렁탕 등이 있다. 우리 국민들의 건강핫 입맛을 책임지는 대표 국민 음식이 되었다.

본아이에프(주) 김철호 회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면서, "기업은 좋은 일자를 많이 만들어 내는 것이 국가를 위한 봉사이고,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며 함께 나누는 것이 기업의 책임과 사명"이라고 한다. 

최복이 이사장은 성경적인 가치 판단 아래, 선교사들의 눈물을 닦아주고 세계선교의 동반자 역할을 하기 위해 (재단법인)본월드미션과 이웃을 내 몸처럼 섬기기 위해 (사단법인)본사랑을 설립하여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고 있다.

본죽 컵, 제24회 전국장애인뇌성마비 축구대회 개회식

특히 본아이에프(주)와 (사)본사랑이 협력하여, "본죽 컵" 제24회 전국뇌성마비 축구대회(4월 21일, 창동문화체육센터 축구장)를 후원하였다. 이 본죽컵 축구대회를 위해 본아이에프(주), (사)본사랑에서 상금 1,760만원을 지원했고, 죽차와 음식부스를 제공했다. 특히 뇌성마비 장애인들에게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섬김의 사역을 실천했다. 이를 위해 약 13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본죽의 이웃 사랑과 나눔에 동참하였다.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