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국가기도운동 미 동북부 / 국가기도 세계지도자 기도연맹

크리스티나 리, Global Children foundation 홍콩 부회장

 1) 미국과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축복합니다. 그가 정책을 펼 때에, 주위에  영적인 멘토와 기도하는 하나님의 사람들로만 가득 채워주시고, 그가 하나님의 사람들을 가까이 하여 주의 음성에 귀를 기우릴 줄 아는 총명한 대통령으로 세워 주옵소서. 과거의 모든 세속적이었던 것들을 회개하게 하시고 앞으로는  더욱 정직과 신뢰 진리를  바탕으로 말과 행실에 본이 되어 믿음 공동체를 이끄는 지도자 대통령로 이끌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지혜와 명철로 국제적인 정세에서 당당히 정의의 길을 선택하는 용기 있는 대통령으로 세워 주시고, 미국을 세계열방에 축복의 근원이 되는 나라로 세워 주옵소서. 잘못된 세계의 질서를 바로 잡아 줄 수있는 하나님께 귀히 쓰임을 받는 미국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2) 미국 교회들이 진리의 영을 버리고 잘못된 길로 들어가 나라가 혼란으로 빠졌음이 교회의 책임으로 느끼고  회개의 불길이 붙게 하옵소서. 미국이 하나님의 말씀 위에 세워진 청교도의 정신으로 다시 회복되어 기독교 세계관을 과감히 펼치는 미국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성경적 가치와 원칙만을 가지고 진리의 영으로 바로 서는 미국이 되도록 복 주옵소서. 

3) 미국의 안보와 미래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정치적 리더들이 세워지도록 기도합니다. 대한민국의 안보와 통일에 크게 기여하는 대통령 되도록 축복하옵소서.

4) 미국의 위정자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위정자들의 눈과 귀를 열어주시길 기도합니다. 미국의 정치인들은 진실을 듣고 바른길을 선택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미국이 다시는 재앙을 불러드리지 않도록 하나님의 말씀에 귀기울이는 지도자들로 다시 세워 주옵소서. 위정자들 중에 진리의 영을 쫒지 않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세력은 멸하소서.

미국과 유럽이 21 세기의 적그리스도를 키워 전 세계 교회와 민족과 인류에게 재앙을 끌어 들이고 있읍니다. 재앙을 끌어 들이지 않도록  막아주옵소서. 이 땅의 기독교인들이 자신들의 목소리를 낼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의와 진리의 소리를 낼 수 있도록 모든 미국 국민들을 일으켜 세워 주옵소서. 국민과 대통령이 힘을 합하여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하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아  새로운 미래를 창조해 나가도록 인도하옵소서.

5)  주 정부에서는 결혼의 정의를 재 조정 하는 수정헌법을 계속 지지하도록 기도합니다. 주에서 스스로  판단할 수 있게 깨우쳐 주시고 계속 수정헌법의 기회를 주옵소서.  미국 연방의 동성애 결혼 합법화(6/25/15)에 대하여 절대로 묵인하지 않게 하옵소서. 트럼프 정부 기간동안 미국 연방 동성애 결혼 합법화를 완전 무산시키는 수정법을 통과 시키옵소서.  생명을 존중하며 무너진 결혼관과 창조의 질서를 회복하게 하옵소서. 동성애 차별조항을 없애고 이들의 치유와 정상적 가정이 회복되도록 인도하옵소서.

'결혼의  정의를 남자와 여자와의 연합' 으로만 인정하라는 법안을 상하원의원들이 모두 연합하여 올렸읍니다. 이법안이 통과되도록 기도합니다.  결혼에 대한 하나님의 정의와 창조 질서가 이땅 위에 바로 세워져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는 미국이 되게 하옵소서.

6) 이슬람화를 추구하면서 기독교의 기물등을 파괴하고 탄압하려는 미국의 악령들을 심판하고 제거하여 주옵소서. 무차별한 무슬림 이민자들의 이민을 중단 시키도록 기도합니다. ISIS 테러리스트들을 색출해 낼 수 있는 시스템을 우선 완벽하게 정립되도록 기도합니다.  미국의 국민들은 학교에서, 상점에서, 교회에서, 어느곳에서나 테러를 당하고 있습니다.  많은 인재들을 골라서 살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만이 막을 수 있습니다. 미국을 도와주시옵소서.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3/6/17 기존 입국금지 대상 이슬람권 7개국 중에서 이라크를 제외하고, 나머지 6개국 국적자의 입국을 한시적으로 금지하는 수정 반(反)이민 행정명령에 서명했다.)

7) 목회자와 교회의 종교자유 보호법이 모든 주에서 통과되게 하옵소서. 텍사스 주, 인디애나 주,  아칸소 주, 그리고 미주리주 등에서 연달아 목회자와 교회의 종교자유 보호법이 통과되고 있습니다. 이 기운을 받아 미국 전역에 모든주에서 목회자와 종교자유 보호법이 모든 주들에게도 법으로 지정되도록 의원들이 여론화 할 수 있도록   마음을 움직여 주옵소서. 이를 반대하는 정치적인 세력을 파쇄하옵소서. 미국 어디서나 하나님의 말씀을 자유로이 전할 수 있게 하옵소서. ( ※ 5/4/17, 트럼프는 '종교 자유' 행정명령 서명했다. 성소수자 반발)

모든 공립학교와 모든 공적 행사에 성경이 읽혀지고 기도로 시작하는 나라로 회복되게 하옵소서. ( ※ 현재 기독교 단체에서 투서중임)

 

한국 국가기도운동 미 동북부
국가기도 세계지도자 기도연맹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