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그림은 “비밀”이란 제목으로 나만의 공간입니다.

어려서부터 비행기를 좋아해서 비행기를 디자인해서 내가 직접 만들고 직접 비행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몸이 아픈 관계로 그 꿈은 이미 지나갔고, 어렴풋이 그림 안에서라도 그 꿈을 이루고 싶었는지, 바로 나만의 공간을 그리게 되었습니다.

그림의 배경은 시골 가을입니다. 깊은 숲에는 가을로 깊이 물들어 있습니다. 조용한 그 숲에는 오직 바람, 나 혼자만의 발자국 소리가 들립니다. 중심에는 비행기 행거(airplane hangar)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디자인도 하고, 비행기도 만들어 보고, 밖으로 나와서 비행도 해보는 그런 꿈이 있습니다.

왼쪽 옆에 지나는 숲길에는 혼자만의 비밀리 다니는 발자국으로 길이 나있고, 오른쪽에는 아직 미치지 못한 덮어진 비행기가 살짝 보입니다. 하얀 중심부는 나만이 다니는 비행길(airplane runway)입니다. 이렇게 나의 비밀 공간에서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었나 봅니다.

TVAA Gallery는 오랜 역사와 더불어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과 영향력을 주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열리는 전시회는 “From the Mundane to the Specific”으로 지난 8월28일부터 9월26일까지 열렸다.

TAVV Downtown Gallery(Taxes Visual Arts Association)
700 N Pearl st. suite G207. Dallas, Texas 75201

민미량 목사/시인/작가 

◈ 전북 정읍출생, 미국Dallas, Texas 거주 

◈ 루이지에나기독교대학 및 대학원졸업, 미드웨스트신학대학원졸업, 미드웨스트대학교 기독교교육학 박사(D.C.E) 

◈ 성서학회회원, 군목협회회원, 공군협회회원, 조종사협회회원, 국제여자항공협회회원, 한국기독교작가협회회원, 현) 텍사스공군 군목. 

◈ 달라스 라디오코리아 이민수기 제1회 (수필)당선, 한국기독교작가협회 신인상(시) 당선, 2016 텍사스 중앙일보 한인예술공모전 모자이크(특선), 2017 텍사스 중앙일보 한인예술공모전 미술(대상)  

◈ 저서 1. 이민 1.5세대 민미량시집 - 살구꽃 피는 내고향(신세림출판사-2012) 2. 축복받는 그 사람(신세림출판사-2013) 3. 오직 예수 사랑만이 나의 기쁨(신세림출판사-2015) 

◈ 민미량 블로그 : http://blog.naver.com/dako23da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