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일자 : 10월 30일(월) 오후

GMC 제52차 사역목적 : 영적제자훈련과 히말라야선교원 2층 건축지원

첫째, 인도 서벵갈에서 두번째 큰 도시인 실리구리(Siliguri)지역 목회자 50명을 대상으로 제자훈련을 하게된다. 실리구리 지역은 네팔과 접경해 있어서인지 주로 네팔어를 사용하므로 이번에 사용할 교재는 네팔어로 된 교재를 만들어 간다. 실리구리 지역은 인구 100만 이상으로 기독교가 발전하는 지역이다. 장차 히말라야 훈련원이 완공되면 실리구리 지역의 지도자들도 그곳에서 훈련할 수 있게된다.

두번째 사역목적은 히말라야선교훈련원이 향후 3층까지 건물을 올리기 위해 기초공사를 하였고, 이미 1층은 완공되어 사용하고있지만,  2층은 기둥 12개만 세워져 있다. 따라서 2층 지붕 콘크리트를 해야하는데 마침 정이녹 권사와 최종훈 집사께서 천만원 선교헌금을 하셔서 드디어 2층 지붕공사가 이번에 시작된다.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앞으로 2층 건물 외벽과 칸막이 방을 꾸미는데 추가로 천만원이 더 필요하고, 3층에 마련 될 예배당 공사를 위하여 천5백만원이 추가로 필요하다. 그러면 히말라야선교훈련원 전체 3층 건물이 완공되어 네팔지역 기독교지도자들의 영적쉼터와 영성훈련원으로 놀랍게 활동할 것이다. 또 이 건물은 히말라야 전지역을 담당하는 선교사 파송센터가 될 것이다. 이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주시기 부탁드린다.

10월28일 제52차선교 출발전에 송웅호 선교사 드림.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