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30일 오후에 출발하여 인도 델리에서 하루를 쉬고, 10월 31일 오전에 델리를 떠나 오후1시에 인도 서벵갈주 실리구리에 있는 바그도그라 비행장에 도착하여 영접을 나온 티르타 목사의 안내를 받으며 숙소로 향했다. 지난 11월 1~2일 실리구리에 있는 새언약교회에서 50여명의 이 지역 교회 지도자들이 모였다. 짧은 기간이지만 은혜 가운데 이곳에서 처음으로 영적제자훈련 과정을 마치게 되어 감사하다. 할렐루야!

제자훈련 과정 중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의 중요성과 왜 그것을 지켜야 하는지? 그것을 실천하기 위하여 우리가 해야 할 선행조건은 무엇인지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조명했다. 특히 선행조건으로 자신이 예수의 제자가 되어야함을 강조했다. 마태복음 5장 3-14절에서 제자가 되기 위한 10계명을 설명하고, 예수의 제자훈련 중 가장 중요한 구원론을 집중적으로 설명하였다.

이 종이 가는 곳마다 성령께서 강력하게 역사하셔서, 제자훈련에 참석한 모두에게 새로운 깨달음을 주시고, 강력한 전도의 열기를 붙여주시는 주님께 감사드린다. 영적제자훈련 과정의 모든 일정을 마치고 참석자 전원이 기념촬영을 한 후에,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아쉬운 작별을 하였다. 할렐루야! 모든 영광을 주님께 돌린다.

이번 제자훈련과정은 시간이 부족하여 참석자들의 발표회와 Test는 생략하였지만, 그동안 아프리카 선교를 위하여 헌신한 박성숙 선교사와 그의 동생 박요셉 선교사 팀이 이번 훈련과정에 합류하여 이번 세미나는 더욱 은혜롭게 진행되었다. 할렐루야!

그리고 히말라야선교원 2층 지붕건축비 천만 원을 티르타 목사에게 전달하였다. 내년 2월 지붕공사가 끝나고 이어서 2층 외벽과 칸막이 및 인테리어 공사가 계속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란다. 이번 GMC 제52차 선교를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고 후원하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샬롬!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