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선교대회 이스라엘 텔아빕에서 모인 후에 갖는 성지탐방

갈멜산에 있는 엘리야기념탑. 바알선지450명(열상18:22)을 기손강으로 끌고가서 죽임 (열상18:40)
요나가 주의 명령을 어기고 다시스로 가기위해 떠났던 욥바 항구(Jaffa)
갈릴리호수에서 요단강으로 내려가는 첫번째 물이 모인곳으로 순례자들이 침레받는 곳이다
삭개오가 예수를 보기위하여 올라갔던 여리고의 뽕나무 (누19:4)
아름다운 사해
황혼의 사해

 

예수께서 마귀에게 시험받으셨던 시험산 앞에서

GMC 제54차 선교사역인 《3차 선교대회》를 은혜 가운데 마치고 성지순례로 "예수의 생애"와 구약의 중요한 성지를 탐방하였다. 

사해의 오아시스 엔게디광야에 일년 내내 쏟아지는 폭포. 다윗이 사울의 칼 끝을 피하여 도망다녔던 엔게디(삼상23:29) 하나님의 기적이 머무는 곳이다
통곡의 벽에서 이스라엘 화복을 위하여 기도한후 찍은 기념사진
마지막으로 예수께서 승천하신 기념탑을 방문하고 승천하실 때 외친 천사의 말을 묵상 하였다.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행1:9-11)

선교대회를 잘 마치도록 기도해 주신 분들과 후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필자는 그리스를 거쳐 3월23일 인천공항에 도착하였다. 할렐루야! 제55차 선교사역은 네팔인데, 선교사역 준비를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린다. 

 The Plan of God for Israel Mission in the New Millennium 

【GMC】 제54차 선교사역은 지난 3월 12일부터 17일까지 이스라엘 Tel Aviv에서 제3차 GMC-세계선교대회로 모였다.

이번 3차 선교대회의 주제는 "The Plan of God for Israel Mission in the New Millennium" (마지막 시대에 이스라엘 선교에 관한 하나님의 계획)이었다. 이번 제3차 세계선교대회에는 16개 나라에서 20명의 선교사와 학자들이 참석했다. 아울러 19명의 선교 보고서가 모아져 375 page의 책으로 출판되었다. 이번 대회에 몇 나라의 대표자들은 비자문제로 참석하지 못하는 안타까움이 잇었지만 은혜로운 모임이 되었다. 할렐루야! 

이 시대 이스라엘 선교에 관심있는 신앙인이나 선교사들은 확실히 알고 정리해야할 좋은 선교책자가 될것을 믿는다. 특히 Dr. Allan의 Future Israel에 관한 발표는 이스라엘선교의 지침서와 같았으면 Dr. Biren의 발표는 이번 선교대회의 주제를 잘 깨우친 좋은 발표였다.

Dr. Allan Moorhead

이번 제3차 GMC-세계선교대회의 목적은 마지막시대 이스라엘선교에 관한 하나님의 섭리를 바르게 깨닫고 이스라엘 선교에 동참하여 주님께 영광을 드리기 위함이었다. 그리고 종말론에 관한 여러 가지 학설로 혼동되어 방향감각을 잃어버린 크리스천에게 옳은 길을 안내하려는 데에도 깊은 의미가 있음을 확인하였다.

Dr. Biren Nayak

이번 선교대회는 성지순례를 겸하여 더욱 은혜로운 선교기간으러 참석한 대표자들에게 감격과 기쁨을 준 축복의 기회였다. 특히 지난 제1차와 제2차 선교대회는 물론 이번 제3차 세계선교대회 총경비(참석자 항공료, 호텔숙식비, 출판비 등)을 지원해 주신 김종래 장로에게 깊은 감사드린다. 할렐루야! 

김종래 장로
3월16일 밤 베들레헴센터에서 3차선교대회 이스라엘 선언문을 작성 하였다. 할렐루야!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