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으로 내 삶을 채우자

Esther Yun, Power News USA 칼럼니스트, Silk Wave Mission 후원이사

성경본문 : 에베소서 4:17-24

[엡 4:17] 그러므로 내가 이것을 말하며 주 안에서 증언하노니 이제부터 너희는 이방인이 그 마음의 허망한 것으로 행함 같이 행하지 말라

 

인생은 매일 주어지는 시간 속에 끊임없는 선택을 하며 살아갑니다. 총명한 생각과 바른 행동으로 살아가는 자들이 있는가 하면 허망한 생각을 쫓아 방탕의 길을 걸어가는 자들도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려는 자들과 나의 즐거움을 중심으로 쾌락적인 삶을 사는 자들도 있습니다.

어떻게 살든 시간은 흘러가고 삶은 무엇을 추구하는가에 따라서 채워집니다. 덧없이 흐르는 세월 속에 인생의 허무함을 채울 수는 없습니다. 내안에 진리가 나를 만족하게 합니다. 내 삶의 진리 되신 예수 그리스도만이 인생길에 나침판이 되시고 영생의 길로 인도하십니다.

허망하고 허무한 삶은 거짓으로 채워진 인생을 살 때에 느끼는 감정입니다. 내 자신이 세속적인 가치관에 물들지 않도록 성경중심의 삶을 살아야겠습니다. 유혹의 욕심을 따라 멸망의 길로 들어서지 말아야겠습니다. 진리의 가르침을 통해 내 생각이 매일같이 새로워지기를 갈망해야겠습니다.

참되신 하나님의 말씀이 내 인생을 인도할 때에 이 땅에서 눈을 감는 마지막 순간이 기다려지고 육신의 정욕, 안목의 정욕, 이생의 자랑이 부질없는 것이라는 것을 다시 확신하는 마음을 얻게 될 것입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진리의 길로 인도하시고 성령님이 내 마음에서 깨닫게 하십니다.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