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저소득층계층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왼쪽부터) 팩컴코리아 마케팅사업부 김홍철 본부장,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팩컴코리아 김홍규 상무이사

인쇄물 1위 수출기업에 빛나는 팩컴코리아가 사단법인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이사장 이영훈 목사)에 알록달록 예쁜 색상의 영유아용 백팩을 후원했다. 지난 5월 15일 굿피플 사무국에서 특별한 전달식이 있었다. 팩컴코리아㈜가 국내외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약 3억원 상당의 영유아용 백팩 1만개를 전달한 것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총무담당 조병돈 차장, 팩컴코리아 김홍규 상무이사, 김홍철 마케팅사업부 본부장이 참여하였다.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 "사랑으로 전달된 가방이 국내외 저소득층계층에게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되길 바라며 향후에도 굿피플은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국내외 각지의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달식 전에 담소 나누는 모습

캐릭터가 부착된 예쁜 영유아용 백팩 1만개를 기부하기로 한 것은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김경수 대표의 경영철학에 근거한 것이다. 팩컴코리아㈜는 1917년부터 시작된 글로벌 종합인쇄 전문기업이다. 팩컴코리아㈜는 세계 최고 명품회사 루이비똥의 카타로그, 세계적인 자동차 회사 BMW의 카타로그, 세계 최대 출판사 Scholastic의 아동용 서적과 레고놀이 제품이 결합된 책자, 세계최대 기독교 출판사의 기독교 교육자료 등 세계적으로 다양한 인쇄물을 매년 2,000만불 이상 미국, 캐나다를 중심으로 한 북미, 남미(아르헨티나, 멕시코 등), 유럽(프랑스, 스페인 등), 아프리카(남아공) 등 세계 각지로 수출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인쇄시장에서 높은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팩컴코리아㈜는 인쇄물 수출로 최근 15년간 2000만불 수출탑 수상, 대통령표창, 모범납세표창, 경기도민상, 산업자원부장관 표창, 대한민국 인쇄산업 대상, 성남시민상, 성남상공대상, 경기도지사 표창, 문화포장 수훈 등을 수상했다.

한편 굿피플은 소외 이웃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지속적으로 전하고 있고, 앞으로도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기업 및 단체와 함께 아름다운 나눔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