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학교교육/평생교육
4차원 영어영성 훈련캠프, 여름캠프로 관심 집중5박6일 간의 어학연수와 영성훈련 효과

여름 방학이 다가오면 담임목사나 교회학교를 지도하는 담당 사역자는 수련회나 캠프에 대한 고민에 빠지게 된다. 어떻게 하면 학생들에게 영적으로 유익하고 또한 효과 있는 시간이 될까 부담을 갖는다. 하지만 대부분의 수련회나 캠프가 소모적인 행사에 지날 때가 많다.

캠프도 대부분 찬양집회나 청소년·청년 사역자들을 주강사로 하는 부흥집회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다보니 아이들에게 식상할 뿐만 아니라 캠프를 통해 받은 은혜나 감동도 며칠 가지 않아 사라지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래서 목회자들이나 의식이 있는 부모들은 엔터테인먼트 같은 집회가 아니라, 말씀 그 자체로 은혜와 변화를 주는 집회를 찾고 있다.

바로 이런 깊은 고민 속에 준비된 캠프가 있어 소개한다. 본사(본헤럴드) 주관 <4차원 영어영성 훈련캠프>가 오는 8월 6일(월)-11일(토)까지 5박6일 간 강원도 춘천에 있는 <변화산기도원>에서 열린다.

이번 캠프는 필리핀에서 20년 이상 해외 선교사와 유학생을 대상으로 영어찬양과 설교, 기도, 생활영어를 지도하는 윤상오 선교사를 주강사로 초대해서 영어와 영성을 확실히 끌어올릴 기회로 기대가 된다.

또한 이번 캠프의 특징은 외국인 전문 사역자들과 직접 생활하면서 그들의 찬양인도와 영어지도로 영어어학연수의 효과를 극대화 했다.

▣ 캠프를 이끌어갈 외국인 찬양사역자

●Christy Ann Labagan(Licensed Professional Teacher Bible School Dean-Word Aflame Leadership Tranining Center Worsip Leader),

●Gideon Labagan Jr.(Licensed Professional Teacher Registered Medical Laboratory Scientist),

Jehoshapat A. Lopez(Profession Electronics & Computer Pastor & Worship Leader Praiser of God Church) 가 함께한다.

 

▣캠프 교육 프로그램

영어찬송 50곡 암송, 영어성경 300구절(핵심구절 및 응용), 영어기도훈련, 영어웅변(설교), 생활영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는 훈련을 받게 된다. 또한 외국 현지 찬양 사역자들이 직접 찬양을 인도해서 단기어학연수 캠프의 효과를 누리게 된다.

 

▣캠프 주강사: 윤상오 목사

윤상오 목사는 감리교 목사(삼남연회/필리핀선교지방/필리핀 현지-세계중보교회 담임목사)이며 선교사이다. 그의 주 사역은 현지인 교회개척 사역 및 외국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교사들과 해외 유학생들에게 영어와 영성를 훈련시키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윤상오 목사는 영어성경구절을 암송하며 영어찬양에 빠지다 보면, 자연스럽게 영어의 실력도 크게 향상된다고 한다.  지금까지 사역의 경험을 통해 확실하게 검증된 프로그램이다.

준비없이 외국에 언어를 공부하러 갔다가 오히려 돈만 낭비하고 돌아오는 분들이 많다. 무조건 나간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한국에서 저비용으로 영어와 영성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본헤럴드에서는 이 선교사역에 주춧돌을 놓고 있다.

이번 캠프가 열릴 춘천 변화산기도원은 최근 신축공사를 통해 각 종 행사 및 기도와 휴양에도 부족함이 없는 장소로 평가받는다.

<4차원 영어영성 훈련캠프> 

▣ 일시 및 대상

일 시 : 2018년 8월 6일(월)~ 11일(토) 5박 6일

장 소 : 변화산 기도원(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용화산로 7 (※서울권에서 1시간 대 근접 거리)

▶대 상 : 중·고등학생, 청년·대학생, 일반인, 교회 영어프로그램 담당교사, 신학생, 선교사 지망생, 각 사역자

 

▣ 주요프로그램

- 영어찬송 50곡 암송

성경 300구절(핵심구절 및 응용) 

영어회화 기본문장 암송

- 영어기도훈련

- 영어설교

 

▣찬양인도

christy(영어교육석사),

- Jonathan(의대졸업,영어교사)

- Jehsabat (음악목사) 

 

▣ 주강사

윤상오 목사(4차원영어영성훈련원장, 필리핀에서 20년 이상 선교사와 유학생들에게 영어찬양과 설교와 기도를 가르치는 탁월하고 실제적이며 검증된 전문사역자)

▣ 신청접수 : 010-6348-1086, 010-3371-8412

▣ 참가비용 

40만원(입금계좌 : KEB하나은행 400-18-04858-4 최원영), (6월말 입금, 350,000원)

▣ 캠프자원봉사자 모집(안내, 식당, 반주, 드럼, 음향실, 중보기도)

▣ 주관 : 본헤럴드신문사(www.bonhd.net)

▣ 후원 : 본푸른교회, 변화산기도원, 4차원영어영성훈련원

 

윤홍식 기자  jesuspointer@naver.com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홍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