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로 본 마가복음>의 저자 이영재 목사 강의

지난 5월 29일 광주 기독교윤리실천운동(대표 안병갑 목사, 강문일 장로)은 양산큰기쁨교회당(차명운 목사)에서 <구조로 본 마가복음> 저자 이영재 목사(광주복음교회)를 초청해서 <마가복음 읽기>를 강좌를 개최했다. 광주 기윤실은 매월 4째주 화요일을 정기강좌일로 결정하고, 성경과 세계관 강좌를 계획하고 있다. 

이영재 목사는 미시간 칼빈대학교에서 신학석사를 취득한 뒤에 귀국해서 목회 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마가복음을 연구한 산물을 집필했고, 마태복음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이 목사는 성경본문의 의도를 밝히는데 주력하고 있다. 참석한 광신대학교 신학생들은 좋은 기회라고 강의에 만족을 표했다. 그리고 신학생을 본 이영재 목사는 저술을 증정해서 가난한 신학도들에게 깜짝 선물이 되기도 했다.

광주 기윤실 6월 강의는 신동식 목사(기윤실 자발적불편운동 본부장)가 "기독교 세계관과 청년"이라는 주제로 6월 26일(화) 오후 7:00에 큰기쁨 교회당에서 개최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광주 기윤실에 헌신한 손길을 통해서 신학생, 대학생 청년들을 기반으로 활기차게 기독교 사회 운동의 기틀이 세워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광주 기윤실은 광주, 전남 일원에서 기독교 사회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성경과 세계관을 근거해서 바른 교회 세움과 문화,사회 운동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