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14일 오후 6시30분, 성남시 판교 유스페이스 광장에서 ‘마커스워십과 함께 하는 나눔콘서트’가 개최됩니다.

찬양예배의 목적은 판교테크노밸리의 중심에서 우리 창조주이자 구원자이신 하나님 찬양 크게 선포하는 것과 우리의 직장이 예배의 공간으로 거듭나고 직장예배가 확산되어, 판교의 직장이 주님 안에서 거듭나는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반경 500m 이내의 직장마다 신우회가 구성되어 직장이 주중 예배의 장소로 거듭나고, 이를 통해 하나님을 전하는 것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작년에 판교신우회는 언제 시작되었고 왜 마커스워십과 함께하는 가을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박태형(주식회사 인포뱅크  대표이사,판교신우회 회장)인터뷰 동영상입니다.

 

추진배경

IT, SW, Bio의 허브인 판교는 상주인구가 10만명 정도인데 대부분 순수하고 열심히 일하는 젊은 엔지니어들이 주축이나, 안타깝게도 크리스천은 5%가 안됩니다. 3%라는 추측도 있으나 이는 국제적인 기준으로도 미전도지역에 해당됩니다. 이는 연령 및 성별상 가장 교인비율이 낮은 30대 초중반 남성이 상주인구의 주축이라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젊은이들 중에는 어렸을 때 교회에 다녔던 친구들이 많지만, 저희들과 같은 기성교인들과 일부 성직자들의 부족함과 잘못으로 인해 실망하여 교회를 떠났거나, 일상생활의 바쁨, 혹은 주말여행 등으로 교회를 못 나오게 된 형제 자매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들을 다시 예배의 자리로 돌아오게 부르시는 주님의 은혜를 소망합니다.

2017년 10월17일 마커스워십을 초청해서 대한민국 제일의 벤처타운인 판교 한 복판에서 제1회 찬양집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업계 특성상 고된 업무와 장시간의 노동으로 지쳐있던 약 3천여명의 IT종사자들이 눈물을 흘리며 찬양하는 큰 위로와 은혜를 경험했으며, 오랜 시간 교회를 떠나있던 분들이 다시 교회로 돌아오는 간증들도 끊이지 않았습니다.

건물을 넘어 광장으로 향하는 역동적인 성령의 역사가 이번 집회를 통해 판교지역의 기업들을 변화시키고, 잠들어 있는 영혼들을 깨우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4차 산업혁명과 맞물려, 온 세계에 게임과 네트워크, SNS, 프로그램, SI, 반도체, 바이오 등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온라인 컨텐츠로 선교하는 그날을 기대합니다.

부탁사항

판교 인근 교회, 학교, 직장, 단체, 신우회 등 참여 부탁

우리의 목표는 교회를 떠나거나 잊은 젊은 영혼들을 초대하는 것이지만, 웬만큼 오지 않으면 휑하게 보이는 넓은 공간이라 일단 1시간 반 찬양예배 중 좌석은 함께 찬양할 크리스천들로 꼭 차면 좋습니다. 판교 인근 교회, 학교, 직장, 단체, 신우회는 물론 판교에 근무 또는 거주하는 지인들에게 꼭 참석을 독려해주세요.

우리가 씨뿌리고 물 주어도 자라게 하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 아버지이시니, 우리의 욕심과 생각이 아니라 주님의 뜻에 따라 모든 행사가 준비되고 이루어지기를 기도 드립니다!

판교신우회 드림.
pangyocc@gmail.com 031-628-1748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