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에스더 ┃ 남가주늘사랑교회 유년부 전도사, Crops of Love Ministries - Media Director

성경본문 : 로마서 10:14-21

[롬 10:17]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

 

이 세상에는 수많은 말들이 돌아다닙니다. 그 많은 말들 가운데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은 참으로 귀하고 생명을 살리는 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믿음은 들음에서 난다고 했습니다. 듣지 않으면 믿음도 생기지 않습니다. 요한계시록 2장29절에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라고 말씀하십니다.

믿음은 성령의 역사가운데 일어나는 놀라운 일입니다. 그리스도의 말씀, 살아서 움직이는 이 말씀이 어느 누군가의 귀에 들리고 그것이 그 사람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능력의 말씀입니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그의 삶을 변화시켜 놓기 때문입니다. 믿음과 들음 그리고 그리스도의 말씀이 함께 역사하고 주님이 원하시는 사람으로 구원받은 백성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오늘도 나에게 다가온 주님의 말씀을 듣고 믿음이 충만한 삶을 살아야겠습니다. 귀하신 하나님의 말씀은 보배로운 나의 일용할 양식입니다. 성령이 성경을 통해서 성도의 삶을 성화시키십니다. 말씀을 잘 듣고 그 들은 말씀으로 믿음의 역사가 일어난다는 확신을 가지고 주야로 묵상해야겠습니다.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