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우수상품대상, 한중기업경영대상으로 인정받은 100%중국어원어민학원

◐2019년도 겨울방학 중국어 7일 특강

 

(1) 검증된 신경숙중국어전문학원

<2019년도 겨울방학 중국어특강>이 펼쳐질 예정이다. 신경숙중국어전문학원은 신경숙 원장의 열정적인 경영능력과 어학원 강의와 그 실력을 공인 받은 지 오래다. 올해도 2018 한중기업경영대상에 선정되어 한중언어교류부문 대상으로 빛났으며, 2016 대한민국여성리더대상, 2016 대한민국우수상품대상 등 신경숙중국어학원은 대외적으로 이미 호평이 나있다. 이처럼 신경숙중국어전문학원은 2006년 여의도 진주상가 5층에 설립된 이후 지금까지 다른 중국어학원과는 차별적인 운영으로 부각되었다.

특히 신경숙어학원을 통해서 중국 명문대학으로 진학하여 우수한 인재로 활동하는 분들이 참으로 많다.

 

(2) 신경숙어학원 100% 원어민 강의

신경숙 원장은 중국에서 태어나 대학을 졸업 후 한국의 이화여대, 연세대학교에서 다년간 중국어 강의했으며, 중앙대학교에서 석사 및 박사학위를 받고 북경대학교에서 연구교수로 연구에 집념했다. 특히 신경숙중국어학원은 100%중국원어민, 100% 중국어교사자격증보유한강사, 100% 말하기 위주의 강의를 하고 있다.

 

(3) 7일 책 1권 마스터(1일 3시간 집중회화)

이러한 실력을 바탕으로 신경숙 중국어학원은 <2019년도 겨울방학특강>은 중국어집중강의로 펼칠 예정이다.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7일 X 3시간을 1일하여 책 1권을 마스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1월2일~10일까지는 월~금요일반

●1월2일~16일 까지는 월, 수, 금요일반

●1월5일~26일까지는 토,일요일반이 운영된다.

 

자세한 문의  www.skschina.co.kr

                전화 02-761-9996~7

                   신경숙 원장 010-8779-6551

겨울방학특강을 위해 신경숙 원장(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 이사장, 신경숙중국어 전문학원 설립원장)과 부원장, 행정실장과 모든 강사들이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여의도초등학교, 윤중초등학교, 여의도중학교, 여의도고등학교, 여의도여자고등학교에서 겨울방학 특강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신경숙 이사장이 이끄는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 주최의 ‘2018년 중국 료녕성대학교 입시설명회’도 큰 관심을 모은바 있다.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가 주최하고 중국 료녕성인민정부가 주관하는 ‘2018년 중국 료년성대학교 입시설명회’가 12월 1일(토) 압구정고등학교에서 진행됐다.

중국의 료녕성에는 중국내 2,200여 대학 중 상위 5% 안에 들어있는 ‘랴오닝대학교’를 비롯해서, ‘선양사범대학교’, ‘다렌 외국어대학교’ ‘다렌 이공대학교’ ‘동북대학교’ ‘선양 농업대학교’ ‘선양 화공대학교’ ‘중국 의과대학교’ ‘선양 건축대학교’ ‘랴오닝 석유화학대학교’ ‘선양 약과대학교’ 등 유수의 대학들이 많다. 이들 대학의 관계자들 및 로녕성의 외무연수센터 주임 및 연구원과 직원들이 한국 내 우수한 인력들을 자신들의 대학으로 선발하고자 파견되어 입시 설명회를 진행한 것이다.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 측에 따르면 동북삼성 중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는 료녕성의 대학들이 앞으로 발전 가능성과 인지도가 상승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이들 대학 중 특별한 입시제도를 거치지 않고 면접만으로도 가능한 대학들이 있으니, 국내 수험생들과 학부형들이 관심을 가져 볼 만하다고 조언을 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중국 내 유학에 관심을 둔 학부형들과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앞으로 중국과 관계 개선이 이루어지면 더욱 활발하게 진행될 한중교류에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