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말씀에 확신을 가지고 치유를 선포하라"

하나님께서는 몸의 병이든, 마음의 병이든 다 치유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고백은 성경말씀을 직접 적용하고 선포하게 하여 병으로부터 치유받도록 해줍니다. 반복하여 읽으면서 치유를 선포하십시오.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나는 나음을 받았습니다!"라고 선포하십시오.

"내가 나의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청종하고 하나님의 보시기에 의를 행하며 하나님의 계명에 귀를 기울이며 하나님의 모든 규례를 지켰기에 하나님이 애굽 사람에게 내린 모든 질병의 하나도 나에게 내리지 아니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나를 치료하는 여호와이십니다." (출애굽기 15:26 참조)

"내가 하나님의 종을 신뢰하므로 하나님께서 나의 질병을 고치십니다." (열왕기하 5:3 참조)

"여호와께서 히스기야의 기도를 들으시고 백성을 고치신 것처럼 나의 질병도 고치십니다." (역대하 30:20 참조)

"내가 수척한 것을 보시는 하나님께서는 나에게 긍휼을 베푸십니다. 그분께서는 나의 뼈가 떨릴 때에 나를 고쳐주십니다." (시편 6:2 참조)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질병에 시달릴 필요가 없습니다." (시편 23:1 참조)

"나는 여호와 내 하나님께 고쳐달라고 간구했기에 그분께서 나를 고치십니다." (시편 30:2 참조)

"내가 주님 앞에 범죄한 것을 자백할 때에 주님은 나를 고치십니다." (시편 41:4 참조)

"하나님께서는 내 모든 죄악을 사하시며 내 모든 병을 고치십니다." (시편 103:3 참조)

"하나님께서 그 말씀을 나에게 보내사 나를 고치시며 위경에서 건지십니다." (시편 107:20 참조)

"하나님께서는 나의 상심한 마음을 고치시며 나의 상처를 싸매주십니다." (시편 147:3 참조)

"나의 심령은 나의 병을 능히 이깁니다." (잠언 18:14 참조)

"여호와께서 나의 간구함을 들으시고 나를 고쳐주십니다." (이사야 19:22 참조)

"사람의 사는 것이 주님께 있습니다. 내 심령의 생명도 온전히 주님께 있습니다. 주님은 나를 치료하시며 나를 살려주십니다." (이사야 38:16 참조)

"여호와께서 나의 상처를 싸매시며 나의 맞은 자리를 고치십니다. 그 날에는 달빛은 햇빛 같겠고 햇빛은 칠 배가 되어 일곱 날의 빛과 같을 것입니다." (이사야 30:26 참조)

"예수님은 실로 나의 질고를 지고 나의 슬픔을 당하셨습니다. 예수님이 찔리신 것은 나의 허물을 인함입니다. 그분이 상함 받으신 것은 나의 죄악을 인함입니다. 그분이 징계를 받은 것은 나에게 평화를 주시기 위함입니다. 그분이 채찍에 맞음으로 나의 질병은 나음을 입었습니다." (이사야 53:4,5 참조)

"나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금식을 하기에 내 빛이 아침 같이 비췰 것입니다. 내 치료가 급속할 것입니다. 내 의가 내 앞에 행하고 여호와의 영광이 내 뒤에서 나를 호위할 것입니다." (이사야 58:6,8 참조)

"나는 여호와의 평강을 얻었기에 주님은 나를 고치십니다." (이사야 57:19 참조)

"주 여호와의 신이 예수님께 임하셨습니다. 이는 여호와께서 예수님께 기름을 부으셔서 나에게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게 하려 하심입니다. 예수님을 보내셔서 나의 상한 마음을 고치시며 포로 된 나에게 자유를, 갇힌 나에게 놓임을 전파하셨습니다." (이사야 61:1 참조)

"과거에 나는 배역한 자식이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주님께로 돌아왔으니 주님은 나의 배역함을 고치셨습니다. 내가 주님께 왔으니 주님은 나의 하나님 여호와이십니다." (예레미야 3:22 참조)

"여호와는 나의 찬송이시기에 나를 고쳐주십니다. 그분께서 고치시면 나는 낫습니다. 그분께서 나를 구원하시면 나는 구원을 얻게 됩니다." (예레미야 17:14 참조)

"나는 나의 길과 행위를 고쳤고 나의 하나님 여호와의 목소리를 청종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호와께서는 나에게 선고하신 재앙에 대하여 뜻을 돌이키셨습니다." (예레미야 26:13 참조)

"원수들은 나를 일컬어 쫓겨난 사람이라고 하고 나를 찾는 사람들이 없다고 말을 하지만 여호와께서는 나를 치료하여 내 상처를 낫게 하십니다." (예레미야 30:17 참조)

"하나님은 나를 치료하시며 고쳐 낫게 하시고 평강과 성실함에 풍성함을 나타낼 것입니다." (예레미야 33:6 참조)

"하나님은 나의 패역을 고치셨고 나를 즐거이 사랑하십니다. 그분의 진노가 나에게서 떠났습니다." (호세아 14:4 참조)

"나는 여호와의 이름을 경외하기에 여호와께서는 나에게 의로운 해가 떠오르게 하셔서 치료하는 광선을 비추십니다. 나의 질병은 치유되었으므로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게 될 것입니다." (말라기 4:2 참조)

"예수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에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셨던 것처럼 나의 모든 병과 연약한 것을 고치십니다." (마태복음 4:23 참조)

"예수님께서는 나의 모든 앓는 것 곧 각색병과 고통을 고치셨습니다." (마태복음 4:24 참조)

"예수님께서는 나의 연약한 것을 친히 담당하시고 병을 짊어지셨습니다." (마태복음 8:17 참조)

"예수님께서 내 교회와 가정에 오셔서 가르치시며, 천국복음을 전파하시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셨습니다." (마태복음 9:35 참조)

"예수님께서는 나를 비롯한 모든 성도들을 부르셔서 더러운 귀신을 쫓아내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는 권능을 주셨습니다." (마태복음 10:1 참조)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