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에스더 ┃ 남가주늘사랑교회 유년부 전도사, Crops of Love Ministries - Media Director

성경본문 : 에스겔 21:18-32

[에스겔 21:31] 내가 내 분노를 네게 쏟으며 내 진노의 불을 네게 내뿜고 너를 짐승 같은 자 곧 멸하기에 익숙한 자의 손에 넘기리로다.

 

하나님이 짐승 같은 자를 멸하기에 익숙한 자의 손에 넘긴다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에 대상은 바벨론의 군대들에 의해서 멸망당하는 암몬 족속입니다. 바벨론의 포로로 끌려간 이스라엘 족속과는 달리 암몬 족속들은 자기 나라에서 죽임을 당했습니다. 하나님의 심판을 받은 암몬 족속의 멸망은 회복이라는 시간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죄를 짓고 회개와 회복이 내 인생 가운데 일어난다면 진정한 축복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죄는 멸망을 향해 달려가지만 회개와 회복은 나의 영혼을 살리는 기회가 됩니다. 하나님의 분노를 암몬 족속에게 쏟으신다고 하였습니다. 진노의 불이 악인을 향해 내뿜고 진멸당하는 일이 생긴다고 하였습니다. 악을 선호하는 자는 더 큰 악으로 망합니다. 악한 자는 자신이 강해질수록 더 교만해지고 자신보다 연약한 자를 짓누르고 업신여깁니다. 악한 권세를 부리는 자는 하나님의 심판의 섭리 가운데 역사 속에서 사라져 갑니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악한 무리들은 항상 있습니다. 하나님을 두려워 할 줄 모르는 악의 세력들이 내가 보는 눈앞에서 전 세계가 보는 눈앞에서 무너져 내리기를 기도합니다. 공산세력과 우상숭배 하는 악인들이 속히 하나님의 심판 아래 멸망당하기를 원합니다. 악한 정책을 내세워 나라 전체를 죄악으로 더럽히는 자들은 하나님의 분노를 얻게 될 것입니다. 뉴스와 미디어에 속아서 그릇된 판단을 하지 말아야겠습니다. 악한 자들은 하나님의 말씀에 반대되는 짐승 같은 일들을 합니다. 교회를 비판하고 정죄하고 핍박하며, 잘못된 결혼관을 심어주고 자기를 더 많이 사랑하며 쾌락주의로 물들게 합니다. 감정을 움직이게 하는 거짓 뉴스와 미디어에 휩쓸리지 말아야겠습니다. 연약한 자의 기도를 들으시고 진실한 눈물의 기도에 기쁨의 단을 거두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신뢰합니다. 오늘도 기도로 주님을 만나야겠습니다.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