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랑군 부군수 Phool Biswas 그녀는 WMU회장 신실한 일꾼이다

지난 2월 2일~3일 예수교훈세미나를 인도하기 위하여 네팔 비라트나갈로 와서 1차 세미나는 Morang군에 있는 기드오니아 교회에서 13명의 목사와 교회지도자 총 60명이 모여 은혜롭게 진행되었다. 특히 모랑군 부군수인 여자분의 세미나 참석은 더욱 의미있는 모임이 되어 흰두교국인 네팔에서 교회 발전에 힘이 되었다. 할렐루야!

통역하는 프라베시(Prabesh)

2차 예수교훈세미나는 비라트나갈에서 지난 2월 4일~5일 이지역 교회목사와 교회지도자 50명이 모였다. 비라트나갈에는 30개의 교회가 있으며, 이번 예수교훈세미나에는 목사 10명과 각교회 대표 40명이 모여 성령의 강력한 역사로 깨달음과 도전을 받는 은혜의 시간이었다. 할렐루야!

모랑군 교회연합세미나 2.2,2020

이번 네팔 1,2차 예수교훈세미나에는 총110명 교회지도자들이 모여 예수의Teaching(마28:20)을 9가지로 나누어 공부하였다. 특히 네팔어로 번역된 교재를 사용하여 시험과 발표가 추가되니 더욱 강하게 훈련시킬 수가 있어서 그들 스스로  예수교훈에 대해서 정리하고 무장하게 되어 주께 영광돌리는 좋은 시간이었다. 할렐루야!

그리고 송선교사는 7일 카투만두로 가서 이틀간 머물며 8일(토) 일일 세미나를 인도하고, 9일밤 카트만두를 출발하여 오는 10일 오전에 한국에 도착한다. 추가로 미국에서 후원하신 윤병남목사, 박정영목사, 이혜경집사에게 감사드린다. 

찬양

아울러 오는 3월말 출발하는 GMC 제67차 로힝야난민 선교사역을 위하여 기도요청드린다. 선교지 네팔 제2도시 비라트나갈에서, 2월 6일 송웅호선교사 드림

찬양과 test에 열중하고 있다.
비라트나갈 세미나2월5일,2020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