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무엘목사_교회 및 선교지 온라인 사역 시스템 무료구축 안내

박길춘 선교사(C국)
박길춘 선교사(C국)

선교를 위한 크리스천 기업인 메타디아스(대표 전사무엘 목사)를 통한 한국교회와 선교지의 온라인사역 시스템 구축지원 사역은 주님의 은혜로 계속되고 있다. 

한희석 선교사(우간다)

메타디아스는 올해 3월7일 1차로 세분의 선교사님들에게 온라인사역 장비를 무상으로 후원한데 이어 지난 7월-8월 국내에 들어와 있는 중국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역하는 박길춘 선교사와 우간다의 한희석 선교사, 그리고 일본의 한종수 선교사에게 온라인사역 기기(노트북, 웹캠, 마이크, 프로젝터, 스크린, 태블릿 등)들을 무상으로 후원하였고 그 외에도 국내의 각 지역 교회들의 온라인사역 시스템을 구축해주었으며, 일부 온라인사역 기기들은 무상으로 설치해주고 있다.

한종수 선교사(일본)
한종수 선교사(일본)

그동안 서울과 지방에서 진행되었던 온라인사역 세미나는 현장교육으로 대치되어 각 지방의 신청한 교회를 방문하여 현장상황에 맞게 온라인사역 시스템을 구축해주고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현장교육방식으로 전환하여 진행해오고 있다.

한편 목양비전교회(전사무엘 목사)에서는 코로나 상황이 완화됨에 따라 코로나 이전부터 준비해왔던 다음세대 교육 비전을 따라 교회의 청년들이 각자의 전공을 살려 재능기부 형식으로 다음세대 아이들을 지도하여 각 분야 영역의 믿음의 일꾼들로 세워가는 글로벌리더학교를 시작하게 되었다. 

글로벌리더학교는 주일 오후에 진행하는 다음세대 신앙과 재능교육 프로그램으로 매주 초등학교 정문 앞 전도에서 저학년 부모들에게 상당한 호응을 얻어 7-8월 동안 20여명에 가까운 아이들이 전도되었고 지난 7월24일(주일)에 시작하여 1부 예배, 2부는 각 과정(피아노, 컴퓨터, 미술 애니메이션, 기타, 드럼, 학습지도등)의 재능교육으로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주일저녁에는 홈바로연결 앱을 활용, 글로벌리더학교 전용 앱화면을 구축하고 줌 메타버스 라이브 방송으로 앱을 통하여 접속한 아이들과 소통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꼬야옹 아바타를 통해 온라인 신앙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는 메타버스 시대의 한국교회 교회학교의 새로운 다음세대 부흥 전략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전사무엘 목사는 다음세대 글로벌리더학교 프로그램의 컨텐츠와 각종 자료 및 온라인사역 시스템의 기술적 운영 방법들을 추후 원하는 한국교회의 목회자들과 선교지의 선교사님들에게 공급하고자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교회 및 선교지 온라인사역 시스템 무료구축 안내

@ 홈바로연결 앱을 통하여 목사님들과 선교사님들이 섬기시는 교회와 선교지에 신속하게 온라인사역 시스템을 무료로 구축해드립니다. 
@ 현장사역을 보조하여 온라인 사역( 줌을 통한 실시간 예배 및 성경공부, 다음세대를 위한 메타버스 교회학교 등 )을 쉽게 적용하실 수 있도록 신청하신 교회에 현장 방문 또는 원격으로 온라인사역 프로그램을 세팅해드리고 목사님들과 선교사님들이 온라인사역을 하실 수 있도록 현장 교육을 진행하여 무료 기술 지원을 해드리니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및 신청 : HP) 010-3268-7253 크리스천 기업 메타디아스 CEO 전사무엘 목사

 

●글로벌 리더학교 교육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