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한국 시대를 성경적으로 재건하기 위한 3개의 기둥 세우기

통일한국 시대를 재건할 사명이 있는 다음세대를 세우는 성경적 통합교육기관 리빌더에듀케이션(대표 신지아)에서 '성경적 세계관 교육을 어떻게 할 것인가?' 라는 주제로 2024년 겨울학기 리빌더 성경적 세계관 특강을 진행한다.

202416일부터 2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30분에서 오후 130분까지 서동탄 리빌더유나이티드 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성경적 세계관 특강은 성경적 세계관에 관심있는 성도와 학생을 교육하는 교육자, 교사, 홈스쿨 학부모, ..고 자녀를 둔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리빌더에듀케이션(대표 신지아)은 이번 성경적 세계관 특강에 대해 리빌더에듀케이션은 새로운 통일한국 시대를 성경적으로 재건하기 위한 중요한 토대로서 반드시 필요한 3가지 기둥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다음과 같이 밝혔다.

 

첫째. 유일한 진리로서 하나님 말씀인 '성경’.

둘째. 고대 모세의 출애굽과 트로이 목마로부터 근대 종교개혁을 넘어 현대 세계관의 문으로 관통하는 고전인문

셋째. 칼빈, 루터의 종교개혁과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를 표준으로 삼는 성경적, 역사적 '정통신학'

리빌더에듀케이션은 통일한국 시대에 필요한 새로운 교육에 대해 교육의 3가지 중요한 기둥이 있으며, 그것은 유일한 진리로서 하나님 말씀인 성경’, 고대 모세의 출애굽과 트로이 목마로부터 근대 종교개혁을 넘어 현대 세계관의 문으로 관통하는 인문고전’, 그리고 칼빈, 루터의 종교개혁과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를 표준으로 삼는 성경적, 역사적 정통신학이며, 이를 그리스도 중심으로 통합하는 것이 교육의 진정한 본질임을 강조했다.

이들은 리빌더에듀케이션은 통일한국 시대를 재건할 다음세대 리빌더들을 찾고, 세우고, 함께 동역한다다음세대가 오직 예수의 이름 위에 세워진 성경과, 고전인문과, 정통신학의 통합교육을 통해 하나님을 아는 지성이 회복되고 그리스도 중심으로 시대를 이해하고, 해석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혔다.

또한 세속에 빼앗긴 다음세대를 통일한국의 리더로 회복시킬 소명과 소망을 가진 부모, 교사, 교육 영역의 리빌더들을 초청한다며 통일한국을 재건할 소명이 있는 사명자들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끝으로 리빌더에듀케이션은 20243월부터 매주 토요일 총 12주 동안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성경적 세계관을 교육하는 리빌더스쿨을 진행할 예정이며, 리빌더스쿨에 참여할 학생들의 부모님은 이번 리빌더 특강에 참여해야 함을 전했다.

* 리빌더 성경적 세계관 특강 등록링크:

https://forms.gle/1XekrrJEeJZ7gNE58

 

 

[리빌더에듀케이션의 봄학기 커리큘럼]

 

1(1/6): 리빌더 성경적 세계관 교육이란?/ 신지아 대표(리빌더에듀케이션)

2(1/13): 하나님을 아는 교육 성경과 고전인문”/ 신지아 대표

3(1/20): 하나님을 아는 신앙 가정예배와 말씀암송” /지소영 작가(가정예배 153 저자)

4(1/27): 하나님을 아는 지성 신본주의와 인본주의”/ 크리스강 대표(하라출판사, 리빌더처치 담임)

5(2/3):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신지아 대표 등이 있다.

* [강의 이후 조별로 북스터디 진행 예정]

 

 

* 모집대상:

- 다음세대 성경적세계관 교육에 관심 있는 성도

[리빌더 스쿨을 지원할 학생의 학부모 필참]

'리빌더 스쿨'20243월부터 매주 토요일 총 12주 동안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될 성경적 세계관 스쿨입니다.

 

* 시간: 토요일 오전 1030- 오후 130

* 장소: 리빌더유나이티드 센터 (서동탄역 도보 5/ 자차: 경기도 화성시 남여울320 1)

* 등록링크: https://forms.gle/1XekrrJEeJZ7gNE58

* 등록비: 10만원 (점심 식사 제공) 입금 계좌: 카카오뱅크 3333-21-9396155

* 문의: 010-4056-6420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