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죄와 허물로 얼룩진 우리를 십자가의 사랑으로 감싸주시고 천국백성 삼아주셔서 삶의 자리에서 믿음으로 승리케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야곱이 들녘에서 묵상하며 주님과 교제했던 것처럼, 한주간 말씀을 읊조리며 묵상하며 주님과 깊은 영적 만남으로 영의 양식을 공급받으며 승케하신 주님 감사합니다.
영광스러운 주님 앞에 삶의 모습 그대로 예배의 자리로 인도하신 주님을 사랑합니다. 주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 귀하고 복된 시간을 허락하시니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믿음의 삶을 돌아보는 뜻깊은 사순절을 허락해주셔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깊이 묵상하며 말씀으로 담금질하는 시간을 갖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겸손히 낮아질 때 높여주시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비울 때 채워주시는 십자가의 능력을 경험하는 사순절이 되기 원합니다.
성도들의 간절한 기도의 제목들을 아시는 주여, 긍휼히 여겨주시고 회복의 영을 부어 주시옵소서, 무엇보다 예배를 소중히 여기는 것부터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생활속에서 주님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면 회개의 영을 부어주시고, 죄와 허물들이 또다시 반복 되지 않도록 영적 강건함을 주시옵소서. 주님의 뜻을 헤아리며 주님의 음성에 귀기울이게 하시옵소서. 성도들의 가정과 학교, 직장 그리고 사업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주님의 손길이 닿아서 은혜와 축복이 넘치게 하시옵소서.
사랑과 은혜의 하나님
23년 전 이곳에 본푸른교회를 세우셨습니다. 처음 세우실 때 서원 드렸던 기도의 제목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영혼구원의 사역을 온전히 감당할 수 있도록 힘주고, 아름다운 사역이 이곳에서 꽃 피고 열매 맺어 추수 되게하시옵소서.
아버지께는 영광을! 목자와 성도들에게는 기쁨과 평안으로. 축복하여주시옵소서.
위정자들이 요셉과 같이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국정을 지혜롭게 운영하게 하시고, 모든 영역에서 공의와 정의가 실현되게하시옵소서.
의대생 증원으로 정부와 의사협회가 극단 대립으로 갈등 하고 있습니다. 하루 속히 의료 활동이 정상화 되도록 하늘의 지혜를 주어 갈등 너머 화해로 마무리되도록 도와주옵소사.
사랑과 은혜의 하나님
예배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돕는 손길들이 있습니다. 수고가 땅에 떨어지지 않게 하시고 하늘의 상급으로 복을 누리게 하시옵소서.
찬양으로 귀한 직분 감당하는 아가페 찬양단과 시온 성가대원들 있습니다. 찬양의 가사들이 기도로 올려지며 주님 앞에 향기로운 예물이 되게 하시옵소서.
어려운 환경가운데 여러가지 모습으로 섬기는 사역자들 있습니다.
사역과 봉사가운데 예수그리스도의 향기가 나타나게 하시고 축복이 성령의 능력으로 채워주옵소서.
“꼴찌가 받은 최고의 선물”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하시는 조명환장로님을 하늘의 능력으로 덧 입혀 주시옵소서. 장로님이 전하시는 말씀이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음성으로 다가오게 하시고, 우리들의 마음에 영적 결단과 기름부음이 있게 하옵소서
예배의 처음과 맺음을 온전히 주님께 맡깁니다. 예배를 통해 드려지는 영광과 섬김을 주님 홀로 받으시옵소서.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들 곁에 항상 동행하시고 임재하시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