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 앞에 무릎을 꿇고 비오니 우리의 탐욕과 증오와 불신앙의 죄를 사하여 주옵소서. 그리스도 안에 있는 형제자매 사이, 목회자와 목회자 사이, 학연과 지연 사이에 숨어 있는 무서운 증오와 저주와 시기를 진정으로 회개하도록 회개의 영을 부어 주옵소서. 서로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명령을 따르지 못한 것을 회개하옵나이다.
 
거룩한 그리스도 교회예배에 신성의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복음과 십자가 대속의 피의 복음 대신에 번영과 성공의 복음, 그 아류인 치유의 복음을 전한 것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성부‧성자‧성령 삼위 하나님이 예배의 대상이 아니고, 특정인의 교언영색이 찬양받고 육신적 감각을 기쁘게 하는 음악과 악기들이 그리스도 교회의 찬양의 수단이 되어 있는 현실을 회개 하옵나이다.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알지 못하고 성령이 없는 기도와 찬양을 드리는 우리의 예배를 갱신시켜 주옵소서. 영과 진리의 예배를 드리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스도 교회의 거룩성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세상과 구별되는 초월성의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스도 교회를 위하여 세상이 존재함을 믿습니다. 그리스도 교회 유익을 위하여 세상은 통치되고 있음을 믿습니다. 세계역사는 구원역사에 수종들고 있다고 믿습니다. 오늘날 우리 사회의 모든 움직임이 그리스도 교회를 지향하고 그것들이 움직인다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 교회가 기도하나이다.
 
살아계신 아버지 하나님, 코로나19의 갑작스러운 확산으로 고통당하고 두려움에 사로잡힌 이 땅을 치료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주 앞에 모두 죄인이지만, 예수님의 피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 앞에 나아가 기도하오니 온 국민과 성도들을 보호해주시고 바이러스에 감염된 자들을 완치되게 하여 주옵소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밤낮없이 수고하는 방역당국과 의료진을 위로하시고 새 힘을 주옵소서. 어려운 경제현실도 호전시켜 주옵소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 퍼지는 코로나19의 확산도 그치게 하여 주옵소서. 특히 중국의 상황도 호전되게 하시고, 이 질병을 극복함으로 인하여 중국 안에 기독교 복음 전도의 자유가 허락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땅에 임한 큰 고난으로 그리스도 교회가 십자가 대속의 피의 복음을 바로 알게 하시고, 바로 선포되게 하시며, 종말적 징조로 나타난 거짓 그리스도 이단은 이 기회에 완전 무너지게 하여 주옵소서. 거기에 빠진 신자들을 구원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은 그리스도시오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라는 증거로 십자가에서 우리 죄를 대신해서 피 흘려 죽으시고 죽은 자들 가운데서 부활하셨습니다. 이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이 그리스도, 예수님이 우리 죄를 대신해서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셨다는 복음으로 우리 인생 모든 문제가 처리되고 해답을 얻습니다. 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복음, 그리스도 십자가 대속의 피의 복음으로 깊이 뿌리 내리게 하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임덕규 목사(충성교회)
임덕규 목사(충성교회)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