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의 능력, 살아나는 은혜!
- 넘치는 복의 비밀은?

평택 성원교회 담임 박충권 목사

"예수께서 그들에게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아야 할 것을 비유로 말씀하여이르시되." 누가복음 18:1

반드시 하나님께서 응답하신답니다. 시간이 걸릴 수도 있으니 기도할 때 절대로 낙심하지 말라 하시는 것입니다. 기도는 하나님과의 소통입니다. 핸드폰입니다. 늘 핸드폰를 켜고 하나님께 원하는 것을 말씀해 보세요.

하나님 아버지의 관심은 우리에게 있습니다. 하나님의 창조는 언제나 시간과 함께하십니다. 기도는 늘 시간과 함께 합니다. 우리가 기도를 쉬지 않고 드리는 시간, 하나님께서 쉬지 않고 응답을 이루는 시간이 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애굽의 고된 종살이에서 해방시켜 달라고 기도 드릴 때 하나님께서는 홍해에 아카바만 뉴웨이바 해변에 바다 밑을 모래로 채우신 것입니다.

바다 밑을 모래로 채우시는 하나님의 일하시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미 우리가 기도를 드리기 시작할 때부터 하나님께서는 쉬지 않고 준비를 하시고 또 홍해 바다를 가르시고 홍해를 건너게 하시며 고통의 애굽 종살이에서 해방시켜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지금 우리의 기도도 들으시고 응답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모래로 홍해 바다를 채우시고 계십니다. 낙심하지 마십시오. 기도는 인내입니다. 기도는 복 중에 복입니다. 멈추지 마십시오. 모래가 덜 채워지면 홍해 바다를 건널 수가 없습니다. 그러니 참고 기도로 채우십시오.

누가복음 6:28 "너희를 저주하는 자를 위하여 축복하며 너희를 모욕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

예레미야 29:12 "너희가 내게 부르짖으며 내게 와서 기도하면 내가 너희들의 기도를 들을 것이요."

에베소서 6:18 "모든 기도와 간구를 하되 항상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라."

마태복음 6:6 "너는 기도할 때에 네 골방에 들어가 문을 닫고 은밀한 중에 계신 네 아버지께 기도하라 은밀한 중에 보시는 네 아버지께서 갚으시리라."

데살로니가전서 5:17 "쉬지 말고 기도하라."

디모데전서 4:5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

누가복음 5:16 "예수는 물러가사 한적한 곳에서 기도하시니라."

누가복음 22:46 "이르시되 어찌하여 자느냐 시험에 들지 않게 일어나 기도하라 하시니라."

요나 2:1 "요나가 물고기 뱃속에서 그의 하나님 여호와께 기도하여"

로마서 12:12 "소망 중에 즐거워하며 환난 중에 참으며 기도에 항상 힘쓰며"

마태복음 21:22 "너희가 기도할 때에 무엇이든지 믿고 구하는 것은 다 받으리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22:40 "그 곳에 이르러 그들에게 이르시되 유혹에 빠지지 않게 기도하라 하시고"

베드로전서 4:7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여 기도하라."

사도행전 2:42 "그들이 사도의 가르침을 받아 서로 교제하고 떡을 떼며 오로지 기도하기를 힘쓰니라."

마태 5: 44-45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박해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이같이 한즉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아들이 되리니 이는 하나님이 그 해를 악인과 선인에게 비추시며 비를 의로운 자와 불의한 자에게 내려주심이라."

아무리 고난이 커도 잡고 있는 것을 놓아 버려야 기도가 온전히 상달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구하십시오. 오직 말씀에 순종하여 행하십시오. 모든 복이 넘치도록 주어집니다. 이것이 기도 응답의 비밀입니다.

생명 얻는 회개 기도를 드리십시오. 오직 주의 십자가의 사랑을 온전히 깨달아 알게 해달라고 기도드리십시오. 예수그리스도께서도 기도 하실 때 하늘 문이 열렸습니다. 하물며 우리가 기도를 하지 않고 무엇을 할 수가 있겠습니까?

저는 오직 죄인 일 뿐입니다. 불쌍히 여겨 주시어 구원함을 주옵소서. 이 기도를 드려야 합니다. 이 기도를 의롭다고 하셨습니다. 천국이신 예수그리스도를 소원해야 기도가 이루어 집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리라"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구하면 주시겠다 하시는 것입니다.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하십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두드리고 찾고 구해서 주님의 말씀대로 행하면 반드시 주시겠다고 하시는 것입니다. 이것이 넘치는 복의 비밀입니다. 누구든지 포기하지 않으시면 기도응답을 반드시 받습니다. 끝까지 인내하며 완주하시는 기도를 드리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