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수 안수집사_펨코엔지니어링 전무/
박근수 안수집사_펨코엔지니어링 전무/

사랑과 은혜가 충만 하신 하나님 아버지.

말씀으로 창조하시고, 말씀과 늘 함께하시며, 사랑으로 품어 주시는 주님 앞에 나왔습니다. 온 마음과 정성으로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하는 우리들의 고백을 받아주시고 하나님 영광 받아 주옵소서. 주님 앞에 우리의 마음을 집중하는 예배되기 원합니다. 우리의 영원한 왕이요 말씀이신 주님을 가까이 두고, 말씀대로 살기 원하는 우리들을 주님의 자녀로 선택하신 주님을 경외합니다.

거룩한 주일. 지난 한 주간 삶의 자리에서 주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며 주님의 자녀로 살아내었는지, 뒤돌아보는 회개의 시간이 되기 원합니다. 우리들안에 주님이 계셨는지,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위로부터 내려오는 은혜의 말씀을 깨닫게 하시고 회개로 순종하게하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성령님 긍휼을 베풀어주옵소서. 이 시간 본푸른교회 지체들과 성전을 위해 기도합니다. 육신의 질병으로 치유를 원하는 지체들, 물질의 어려움으로 고통당하는 지체들의 간절함을 들으시고, 온전케 하시는 주님의 사랑으로 치유하여 주시고, 회복시켜 주시고. 공급하여 주옵소서.

사업장과 직장에서 묶여있고, 닫혀있는 여러 가지 모습들을 봅니다. 풀어주시고, 열어주시고, 형통하도록 복을 주옵소서.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는 지혜의 근본인 여호와를 경외하는 마음을 심어 주셔서, 노력한 결실로 보상받는 기쁨을 맛보게 하옵소서. 기도드린 기도제목들은 이미 응답받은 것으로 알고 믿게 하시는 성숙된 믿음을 허락하시니 감사합니다.

사랑하시고 복 주시길 원하시는 주님. 본푸른교회의 지경을 넓혀주시고, 주님의 손으로 도우시고, 계획하는 성전의 모습이 주님의 시간에 속히 건축되게 하옵소서.

지역사회 복음화에 쓰임 받는 성전으로 우뚝 세워주시고, 하나님이 일하시는 모습과 건축되는 과정이 믿음의 눈으로 볼수 있도록 영적 안목을 열어주옵소서.

성전을 위해 수고하는 보이지 않는 손길들과 주방에서 섬기는 지체들, 함께 사역하시는 동역자들 그리고 예배를 위해 찬양으로 섬기는 아가페와 시온 찬양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가정과 일터에서 주님의 은혜로 기도가 응답되어 크고 은밀한 섬김의 축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유대인과 아랍인들의 오래된 갈등으로 빚어진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전쟁종식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루빨리 평화가 찾아오길 원합니다. 이 땅에서 전쟁으로 무고한 희생자가 더 이상 생겨나지 않도록, 한마음으로 주님을 찬양하는 그날이 하루속히 오도록 은총을 부어주옵소서.

거룩한 주일 말씀으로 양육케 하시고, 믿음의 성장 성숙을 위해, 말씀을 선포하시는 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성령님 함께하셔서 전하시는 말씀가운데 은혜와 권능이 넘치게 하시옵소서. 전하시는 말씀으로 우리들의 삶이 풍요롭게 변화되게 하옵소서.

말씀과 기도가 균형을 이루어 성도의 본분을 지키도록 하늘의 은혜와 은총을 허락하옵소서.

예배의 시작과 끝을 주님께 맡깁니다. 거룩하고 복된 예배로 드려지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여러 사정으로 예배에 참석하지 못한 지체들이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와 축복으로 동일한 은혜를 나누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다 전하지 못한 기도의 제목들도 흠향하여 주시길 원하며, 십자가 사랑으로 우리들을 죄에서 구원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드립니다. 아멘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