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teen, 이미지 출처 : 위키피디아
Seventeen, 이미지 출처 : 위키피디아

 

보이그룹 “세븐틴”이 초동 판매량 BTS를 추월했습니다. 올해 2024년 MAMA에서 대상을 받고 팬이 51만500명이 몰렸습니다. 세븐틴의 "아버지" 한성수 기획사 대표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창업자입니다. 그가 기자와 인터뷰 시에 이런 대화를 했는데, 우리 그리스도 교회의 지도자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말을 하였습니다(조선, 2023.12.23).
 
 "기획사 대표란 어떤 자리인가요?"
 
 "욕먹는 자리이고, 리스크가 큰 사업이지요. 어떠한 순간에도 흔들리지 않고 내색하지 않는게 필요합니다. 유행은 시시각각 변하고 음악 산업은 경쟁이 늘 치열하지만, 대체 불가능한 아티스트들은 언제나 사랑받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사업이란 매우 변화무쌍한 유행 속에 살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고, 용기와 좌절이 번갈아가는 영역입니다. 그래서 연예인들이 이런 스트레스를 없애고자 대마초도 피고, 마약에 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대중의 인기를 먹고 사는 자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들을 키우며 사업을 하는 기획사 대표는 얼마나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겠습니까? 그런데 오늘의 한성수 기획사 대표는 "기획사 대표란 어떠한 순간에도 흔들리지 않고 내색하지 않는게 필요합니다"라고 자신의 신념을 밝혔습니다. 동시에 엔터테인먼트의 본질적 자산인 아티스트들을 사랑한다고 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섬기는 교회 지도자들에게 도전을 줍니다. 인간 기획사의 대표도 위기 앞에 흔들려서는 안된다고 강조한다면, 교회의 주인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그 은혜와 능력으로 사는 교회 지도자들은 실로 어떤 위기 앞에서도 흔들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더욱이 기획사 대표는 본질적 자산이 아티스트들을 데리고 있으니 유행의 변화에 흔들리지 말고 사랑하며 사업을 계속할 것을 다짐한 것은 우리에게 더 큰 시사를 줍니다. 그것은 그리스도 교회는 시대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불변의 복음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믿음 없는 것을 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 복음에 참된 뿌리를 갖고 흔들리지 말고 서서 사명을 다해야겠습니다.
 
 예수는 그리스도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라는 증거로 십자가에서 우리 죄를 대신해서 피 흘려 죽으시고 죽은 자들 가운데서 부활하셨습니다. 이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이 그리스도, 예수님이 우리 죄를 대신해서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셨다는 복음으로 우리 인생 모든 문제가 처리되고 해답을 얻습니다.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능력이 됩니다. 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복음, 십자가 대속의 피의 복음으로 깊이 뿌리내리기를 기원합니다.
 
 예수님의 신성의 하나님 되심과 십자가 대속의 피의 복음을 마음 중심에 믿고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은 흔들리지 않는 반석 예수 그리스도 위에 인생을 설계하고 사는 자입니다. 오는 2024년을 맞아 그 어떤 역경이나 시련이나 고난이나 위기 앞에서도 절대 흔들리지 않고 그리스도께서 주신 사명에 순종하고 헌신할 것입니다.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그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히 10:38) 라고 하였습니다.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사는 것입니다.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사도행전 16:31)

임덕규 목사(충성교회)
임덕규 목사(충성교회)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