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로 출발하기 전에 드리는글

예루살렘 예수께서 승천하시기 전에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 삼으라(마28:19)"고 하신후 승천하셨던 곳- 기념 탑

GMC 송웅호 선교사의 제 45차 선교지는 이스라엘입니다. 선교지로 출발하기 전에 동역자 여러분께 미리 알리고 기도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현재 지난 11월 28일 한국을 떠나 미국 워싱턴에 도착하여 제 45차 이스라엘선교사역을 위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12월 6일 미국의 수도 워싱턴에서 이스라엘 텔아비브로 떠납니다. 강력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이번 제 45차 GMC 선교사역의 기간은 한달 정도 될 것입니다.

이번 제 45차 선교지인 이스라엘은 저의 선교의 최종 목적지입니다. 저의 사역의 중심이 현지사역자들의 제자훈련인데, 그 동안 12개 국을 다니며 거의 7천여명의 지도자를 10여 년 동안 훈련시키왔습니다. 그러면서 늘 기도하기를 언젠가는 주님께서 지상명령을 하셨던 곳 이스라엘에서도 이 훈련을 해야한다고 생각하고 기도하였습니다. 

그 마음의 소원과 기도의 응답이 제 45차 GMC 선교사역으로 결정되었습니다. 기도가 이루어졌습니다. 할렐루야!

세부사역 계획:

1)기적적인 주님의 은혜로 갈릴리지역에 4층건물을 허락하셔서 선교센터로 사용하여 다각적인 사역이 시작된다.

2)이번 선교사역 기간에 3층과 4층에 30명 숙식할수 있는 방을 꾸민다.

3)이곳은 이스라엘 정부로부터 복음을 전할수 있는 허락을 정식으로 받았기 때문에 예배, 찬양, 성경공부,제자훈련 등 자유롭게 할수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4)마지막시대에 이스라엘 백성을 구원하겠다는 하나님의 계획(로마서12장)이 시작과 때를 같이하여 사역할수 있는 특권을 허락하신 주님을 마음껏 찬양합니다.

5)선교센터는 2017년 3월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댜. 그리고 성지순례 팀도 받아 인도하며 훈련하게 됩니다. 

6)이스라엘백성이 1900년간 세계를 방황하다가 1948년 독립. 그 당시 기독교인은 30명 이었지만 지금은 2만5천명 정도입니다. 그리고 아랍계 크리스챤과 러시아계 크리스챤이 있는데 유대계 크리스챤을 먼저 훈련시켜서 그들을 통하여 복음운동이 이루어지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 사역을 위하여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GMC는 이스라엘 사역에 뜻이 있는 이사를 찾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저에게 연락바랍니다.

송웅호 선교사 : 이메일 gmc0911@gmail.com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