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송웅호선교사, 2월 20일- 3월 6일

인도 다지링군 카마탈 은혜의 집 고아원과 고아들

이번 GMC 제 47차 선교는 인도 동북쪽 지역인 트리풀라 주와 마니풀 주 그리고 서벵갈 주를 향하여 오는 2월 19일 오후 늦게 출발합니다.

제47차 선교사역 내용:

1. 트리풀라 주의 수도 아갈타라(Agaltara)에서 기독교지도자 60명의 제자훈련

2. 트리풀라 주 쿠물롱 지역에 한인선교사 최초 교회건립시작

3. Kuki 크리스챤 총회(2월 23일~27일)에 참석하여 복음전파입니다.

인도 동북쪽 7개주에는 55만의 Kuki종족이 살고 있으며, Kuki 크리스찬은 5만 명인데 방글라데시와 미안마 서북쪽에 있는 Kuki 크리스챤을 합하면 10만 명이라고 한다. 더욱 놀라운 것은 Kuki종족은 99%가 크리스챤이라고 하니 하나님이 택한 특별한 종족이 아닌가 싶다.

4. 다지링군 카마탈 마을 “은혜의 집” 고아원 식수난 해결 추진

다지링군 카마탈 마을에 있는 은혜의 집 고아원을 방문하여 가뭄 때문에 식수난으로 고생하고 있는 고아들을 위하여 물탱크와 파이프 등의 식수난 해결을 해주기 위한 방문입니다. 이를 위한 경비는 $2,000 필요 합니다. 기도와 후원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추위에 낡은 대나무 집은 찬 바람이 아이들의 잠자리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낡은 고아원의 숙소동 건립을 위하여 기도와 후원을 소원합니다. 고아원 건축비는 $15,000입니다. 현재 고아들은 성경말씀으로 강하게 훈련받으며 잘 성장하고 있습니다. 장래 이들 중 인도의 기독교를 이끌 위대한 지도자가 나오길 기도합니다.

저는 이전 제 47차 선교사역을 마치면 오는 3월 6일 인천공항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이번 사역의 모든 일정을 위하여 기도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우리 다 같이 “오직 한일 즉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잡으려고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상을 위하여 달려 가노라.”(빌 3:13-14)

                             2017년 2월 7일 송웅호선교사 드림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