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새해, 잘 하시고 계시나요? 작년 말에 많은 분들이 방문했지만 아직 【보고싶다 안경원】 고객님에게만 드리는 혜택을 못 받으신 분들이 있어 이와 같이 알립니다. 아래와 같은 할인율을 진행해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국/수입 안경테 *40~50%(자크마리마지 제외)

국내 선글라스 *40~50%

수입 선글라스 *40~50%(오클리 제외)

★2월 말까지 기존 구매 고객분들에 한하여 전 상품 할인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

서울시 성북구 안암동 6호선 전철 안암역 3번출구를 나서면, 몇 발자국 바로 앞에 【보고싶다 안경원】이 있다. 

【보고싶다 안경원】대표 김태경 집사는 용두감리교회(최범선 담임목사)를 학생때부터 섬기고있다. 그래서 김태경 집사는 목회자와 선교사 및 그 가족들에게 우대하고 있다. 

안경광학과를 졸업하고 안경사 국가고시를 획득한 4명의 젊은 안경사들이 친절하고 스마트하게 운영하고 있어서 단골고객들이 많다. 필자도 십여년 단골이다.

르노, 마이키타, 모스톳, 이펙터, 금자안경, 래쉬안경 등 안경 전문브랜드 편집을 한다. 안과적인 경험도 두루 가지고 있어 패션 뿐만아니라 아이케어적인 면에서도 완벽하게 케어해 준다.

르노(LUNOR)안경 CEO의 【보고싶다 안경원】 방문

서울시 성북구 안암5가 101-41번지(6호선 안암역 3번출구 앞) 
OPEN : am10:00 ~ CLOSE : pm10:00] [전국무료배송]

 문의 ☎ 02-928-1008 

http://naver.me/GMMqwnBv

  카톡문의 : bogoshipdai  

다양한 스포츠의 영역에 알맞게 최적의 설계와 디자인으로 유명한 오클리(OAKLEY) 선글라스 입고!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