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 Mission BM기업탐방
후불제 상조 미션기업 【천국의 계단】

▣후불제 상조 기업

 

정문섭권사(장례지도사, 천국의 계단 대표)는 수년간 상조업에 종사하면서 고인을 마지막으로 보내드리는 소중한 시간에 유가족과 상조업체와의 다툼, 언론에서 질타하는 상조 업체들의 부실을 바로 눈앞에서 접하며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었다. 이에 상조업의 본질을 회복하자는 초심으로 돌아가, 【천국의 계단】 후불제 상조가 출범할 수 있게 되었다. 장례토탈서비스 업계 최초로 후불제 상조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천국의 계단 직원 마음 가짐

[천국의 계단] 임직원은 장례 진행 도우미가 아닌, 또 하나의 가족으로서 유가족의 아픔을 같이하며 고인과의 마지막 이별의 시간이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하겠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다. 오랜 경험과 진실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칭찬을 받고 있다.

 

▣천국의 계단 장례 서비스

(1)악기 연주 서비스

유족과 조문객이 만나는 마지막 장소가  좀더 품격있고 뜻 깊은 자리가 되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문실에서 첼로와 바이올린 연주를 한다. 유족들과 조문객들의 반응이 아주 좋은 편이다. 음악을 들으면서 마음의 위로와 평안을 누리고, 삶을 뒤돌아보는 시간이 되었다는 평이다. 또한 가족간에 장례로 인해 종교적 갈등이 심한 경우, 서로 참석을 안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음악은 무종교인이거나 타종교인들에게도 전혀 거부감없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2)장례예배 목사님 파송

유족들이 현재 교회를 출석하지 않을 경우, 또한 본 교회 목회자를 모시기 어려운 상황에 있는 분들, 그리고 해외에 살고 있는 유족들이 의외로 많다. 막상 장례가 나면 모실 목회자가 마땅하지 않은 경우가 있다. 안타까운 유족들에게 정문섭 대표는 장례예배를 돕도록 목회자를 연결시켜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천국의계단 상조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heavensway.co.kr

☎ 02-3421-1009   ☎ 010-5413-0435

http://www.heavensway.co.kr/skin_mw2/

최장일 기자  bonhd77@gmail.com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장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