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에스더 ┃ 남가주늘사랑교회 유년부 전도사, Crops of Love Ministries - Media Director

성경본문 : 디모데후서 2:24-26

[딤후 2:24-26] 주의 종은 마땅히 다투지 아니하고 모든 사람에 대하여 온유하며 가르치기를 잘하며 참으며, 거역하는 자를 온유함으로 훈계할지니 혹 하나님이 그들에게 회개함을 주사 진리를 알게 하실까 하며, 그들로 깨어 마귀의 올무에서 벗어나 하나님께 사로잡힌바 되어 그 뜻을 따르게 하실까 함이라.

 

하나님이 복음 사역자를 세우실 때도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의 개인적인 삶속에서도 모든 것에 시작과 마침 그리고 진행과정을 다 주님이 주권적으로 이루시고 인도하십니다. 사람이 하는 일은 주님이 보내신 그 자리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충성된 종으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또한 성도도 하나님의 뜻대로 살기 위해 말씀과 기도로 자신의 삶의 중심을 하나님께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교회 안에 공동체 안에 뜻하지 않은 자들이 들어오고 잘못된 사상에 빠진 자들이 무리가운데 섞여질 때 그들을 미워하거나 배척하기 보다는 거역하는 자를 온유함으로 훈계해야겠습니다. 그들이 회개하는 것은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부분입니다. 주의 종은 주신 말씀을 통해 삶속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며 자신의 삶을 통해 하나님의 선하시고 온유한 모습을 보여야겠습니다. 거룩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도록 기도하며 힘써야겠습니다.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