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집콕하는 중에 모바일신문 <본헤럴드>를 자주 읽게 되었다. 독자로서 필자가 얻은 유익을 나누고자 한다. 모바일신문 <본헤럴드>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시대에 큰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1. 다양한 방면의 정보를 제공하여 실제적 도움을 준다. 신앙뿐 아니라 정치 경제 건강정보까지 다양하다.

2. 보수적이면서 개혁주의적 신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학적 지식을 제공하여 올바른 신앙으로 이끄는 길잡이가 된다.

3. 글로벌 뉴스를 발빠르게 전하여 시대의 징조를 알게 한다. 특히 미국의 정세에 매우 정확하고 발빠르다. 영어잘하는 특파원과 세계 각국에 거주하는 네트웍이 탄탄하다.

4. 국내외 다양한 필진들로 구성되어 가치관에 있어서 균형을 잡아준다.

5. 특히 코로나19에 관한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여 예방과 안정에 도움을 준다.

6. 이론적인 지식뿐만아니라 실제적이고 체험적 글들을 통해서 역동적 신앙생활에 도움을 준다.
 
7. 코로나19 이후의 신앙생활의 대안들을 제시한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바뀔 문화들(교회생활, 결혼, 장례,등)을 전망하고 성경적 대안을 제시한다.

8. 한국교회가 연합할 수 있는 기독교 정보를 추구하고 있다. 그래서 교파를 초월하여 모든 한국교회가 지향할 개혁을 선도하고 있다.

9. 기존 교계신문의 획일화된 틀을 벗어나서 거시적인 안목으로 기사가 나온다.

10. 예수를 하나님으로 믿는 삼위일체 신앙이 확고한 운영진들이 성경고수, 동성애 반대, 공산주의 반대, WCC 반대를 핵심가치로 삼고있다

11. 특정세력의 지원이나 연관성이 없이 공평하고 객관성을 지니고 있어 한국교회에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김완숙 집사, 포항충진교회
김완숙 집사, 포항충진교회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