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에서 엑세스 할 수 있는 앱

이미지를 누르면 다운로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이미지를 누르면 다운로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627일 미국 크리스천헤드라인 뉴스에 따르면, “성경 전문 사이트인 YouVersion, 완전히 오프라인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새로운 성경 앱 출시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인기 있는 모바일 성경 앱 YouVersion은 사용자가 하나님의 말씀과 연결하기 위해 인터넷에 접속할 필요가 없는 새로운 앱을 출시했다고 했다.

YouVersion은 세계적인 성경 사역인 Biblica와 협력하여 오디오 성경, 매일의 구절, 기도 등을 포함하는 성경 앱을 만들었다고 CBN News는 보도했다.

이 앱은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완전히 오프라인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채너티 투데이는 지금까지 4백만 명이 넘는 사람이 이 앱의 라이트 버전을 다운로드했다고 보도했다. 아프리카 17개국 구글 플레이 스토어 10위권, 케냐, 우간다, 콩고민주공화국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Biblica의 부사장인 마크 핀절(Mark Finzel)"선진국 대부분의 사람에게 상시 데이터는 삶의 현실이다. 우리는 특정 앱이 얼마나 많은 데이터를 소비하는지 또는 신뢰할 수 있는 휴대폰 연결이 있는지에 대해 거의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디지털 혁신은 많은 개발도상국의 현실이 아니다. 인터넷 속도와 비용은 국가마다 크게 다르다."

한 보도에 따르면 아프리카는 최소한의 인터넷 액세스가 가능한 지역 중 하나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성경 앱은 인도, 네팔, 파키스탄, 미얀마, 방글라데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YouVersion의 설립자인 보비 그루에네웰드(Bobby Gruenewald)는 성명에서 "우리의 소망은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모국어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 새로운 앱을 통해 우리는 미디어가 풍부한 성경 앱으로 접근하기 어려웠던 수천만의 새로운 사람에게 다가갈 수 있다."고 했다.

참고로 YouVersion은 올해 초 어린이 성경 앱이 2013년에 만들어진 이후로 1억 번 다운로드 되는 이정표를 세운 놀라운 기록을 가지고 있다(뉴스제공 정준모목사).

이미지를 누르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이미지를 누르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