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영규.조미순 선교사(좌)
상영규.조미순 선교사(좌)

코로나 팬데믹 중에도 일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그동안 후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시는 교회와 동역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3분기 보고를 드립니다,

1. 스마일기독학교 교직원 40명중 9명이 코로나 양성이 되어 학교가 봉쇄되는 어려움에 처하였으나 발 빠르게 대처하고 한국에서 가져온 의약품과 비타민을 나누어 2주 만에 정상으로 수업하고 있습니다. 교감 나단이 아스마가 있어 메디컬센터에 입원하여 회복되었습니다.

2. 비엘 약품 노 충환 대표께서 4세대 항생제 주사약을 기부해주셔서 남부 메디컬센터와 다바오시 보건소에 16 천만 원 어치를 기증하였습니다.

3. 다바오 베델신학대학원 석사 졸업생 3명에게 졸업식과 학위 수여식을 약식으로 거행하였습니다. 금년에 4개국에서 16명이 등록하여 공부하고 있으며 저는 성경적 전도학을 강의합니다.

4. 저의 신장암 수술 후원금 중 현장에서 수고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비타민 씨와 마스크 10만장을 구입하여 핖리핀 전역에서 헌신하시는 분들과 현지교회에 나누어 드렸습니다.

5. 천복기독병원 채플 40평 공사가 청라 21세기교회 후원으로 지붕공사를 끝내고 벽과 바닥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목 사택 15평과 의료선교사 사택 15평을 뒤편에 건축하기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3 천만 원의 예산이 소요되는 데 1평방미터당 30만원 예산입니다.

6. 바자오 사역을 총괄하시는 봉목사님께 하창무,이부경 권사님께서 기증해 주신 태양광 충전기를 전달해 드렸으며 박광하 선교사님과 협력으로 6명의 목회자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7. 다바오 푸른솔 교회와 국제교회에서 어려운 성도님들에게 쌀, 의약품과 의류를 나누고 인도인 의대생 5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였는데, 그 중 한명은 2년간 등록금이 밀려 특별지원을 요청하고 있는 데 500만원의 예산이 필요합니다.

8. 매주일 성경의 복음 교재를 가지고 국제교회, 늘푸른 교회, 인도인 의대생 제자 훈련, 건축현장 엔지니어 및 병원 직원 제자훈련 3, 탬버린 댄서 6명 연습 시 제자를 통한 제자 훈련으로 매주 8회의 제자훈련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9. 저희는 줌을 통하여 묵상기도 쎄미나, 신대원 강의, 자립선교 쎄미나, 새벽기도회, 미션 북클럽, TMN 쎄미나를 통하여 부족한 부분을 강화하여 주안에서 더욱 쓰임 받기를 준비합니다.

10. 영혼사랑 SLP 법인 이사장 이분화 목사님과 신락균 목사님을 통하여 저희 천복기독병원과 MOU를 체결하고 의약품을 보내주셨습니다. 마침 코로나 환자들이 다바오에 많아 요긴하게 나누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11. 베델신대원을 졸업한 벤지 목사님꼐서 지교회로 개척하신 망안기독교회가 60여명이 출석하여 예배당과 전자기타, 키보드, 드럼 등의 악기들이 긴급하게 필요합니다..

12. 신기대 목사님을 통하여 의류들을 공급해주셔서 바자오 마을 세 교회에 나누며 그들이 얼마나 기뻐하는지를 바라보며 주님의 사랑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주심에 감사드렸습니다.

13. 세계선교사 새벽기도 설교, 스마일 기독학교 교사 경건회 설교, TMN 강의 및 사례발표, EMC 전학장 모임, 디고스 모임, 까빠따간 교회 설교, 마이닛 교회, 복음회복교회 입당 예배 설교, 다바오 국제교회 설교로 섬겼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27일 저희가 코로나 확진되어 두주간 현장에 함께하지 못함입니다. 속히 회복되기를 기도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계좌 : 국민 210-21-0862-984 (상영규) 외환 010 04 06395914 GMS

2021. 9. 30

상 영규, 조미순 선교사드림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