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들의 멘토 김석년, 김기홍, 최종인, 박종근과 따뜻한 식탁의 교제도 이루는 세미나

 

한국교회를 섬기는 패스브레이킹 목회연구소 한섬공동체(대표 김석년 목사)2023 미래교회 목회자 코칭 세미나 (Pastory and Coaching)를 연다고 밝혔다. 오는 328() 오후2~8시까지 의왕 백운호수교회(담임 박영수 목사)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미래교회를 전망하고 이에 대한 구체적인 코칭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섬공동체는 이번 세미나는 코치 목회자와 코칭을 받는 목회자들이 파트너를 이루어 미래교회를 구체적으로 준비하고 목회 성장이 일어나도록 지원하는 순서들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이번 코칭은 코치 목회자들의 목회 스토리를 통해 목회 현장의 다양한 문제들의 성경적인 솔루션을 찾는데 실질적인 자리가 될 것이며, 더 나아가 변화하는 미래를 예측하고 미래의 문제들을 발표 경청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선배 목회자들과 따스한 식사를 통해서 더 깊은 대화와 영적인 교제가 이루어 질 것으로 기대된다.

구체적은 세미나 강사 및 시간표는 아래와 같다.

1. 미래교회를 위한 처치 빌드업

  -김석년 목사(한섬공동체 대표, 서초교회 원로)

2. 미래교회를 위한 교회 성장형 설교

 -김기홍 목사(FMA목회자아카데미 원장, 아름다운교회 원로목사)

3. 미래교회를 위한 창의적 목회

 -최종인 목사(평화교회 담임, 서울신대 성결대 외래교수)

4. 미래교회 목회자 리더십

 -박종근 목사(모자이크교회 담임목사, 전 안양신학대학원 원장)

5. 코치와 함께 하는 저녁식사

등록과 회비 및 자세한 안내는 위 이미지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 후 나타나는 링크를 클릭하거나 담당 010-4767-4765(박영조 목사)에게 직접 문의를 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