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와 구속과 역사의 주관자 되시는 아버지 하나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죄와 허물로 죽어가던 우리들을 불쌍히 여기셔서 독생자 예수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주시고, 십자가에서 우리의 모든 죄악을 담당시키셨던 아버지의 사랑 앞에 이 시간 머리를 숙입니다.

그 사랑에 힘입어 맥추감사주일을 온전한 마음과 뜻으로 드립니다. 우리의 예배를 받아주시옵소서.

지난 6개월의 세월을 뒤돌아보면서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형통함도 때로는 고난과 어려움도 그 속에 주님의 한량없는 은혜의 강물이 흘렀음을 고백합니다.

땅에 소망을 두고 지쳐 살아가던 우리들에게, 그 너머의 영적인 세계가 있음을 가르쳐주시고, 하늘을 쳐다보며 비전과 사명과 위대한 하나님 나라를 꿈꾸는 자녀로 삼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교회의 머리되신 예수님의 돌보심과 인도하심과 역사하심 앞에 감사를 드립니다삶이 막막할 때, 위로부터 부어주시는 세미한 성령 하나님의 위로와 능력과 회복을 주신 주님의 그 크신 은혜와 사랑 감사드립니다.

감사절기입니다. 감사라는 단어가 우리 마음과 기억속에 잔잔한 울림으로 다가오게 하옵소서.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고 하신 말씀을 삶에 기초로 삼아 주변을 따스하게 세우는 제자로 강건하게 세워지도록 인도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본푸른교회가 건강한 공유교회로 하나님의 나라를 함께 세워가는 일에 선구자적 자세로 헌신할 수 있도록 환경을 열어주신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예수비전교회, 본푸른찬미교회, 본푸른교회가 주예수그리스도의 사명을 감당하는 축복의 교회가 되도록 도우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열두광주리북카페가 복합문화공간으로 날마다 새롭게 성장하도록 도우신 주님, 감사합니다. 카페에서 봉사하는 귀한 충성된 일꾼들을 복되게 하시고, 날마다 자신을 깨워 영적으로뿐아니라 세상적으로 탁월한 주의 일꾼이 되도록 한발짝 전진하도록 마음을 열어주신 하나님 감사를드립니다.

본푸른변화산기도원 지성전이 설립할 수 있도록 상황을 열어주시고 교회의 기능인 예배가 회복되도록 도우신 성령하나님의 은혜를 생각할때마다 감사를 드립니다. 소중한 예배처소가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보다, 교회가 교회로서 예배의 기능이 회복할 수 있도록 기도와 봉사 사역으로 헌신하는 충성된 주님나라의 소중한 일꾼들을 세워주신 하나님 그 모든 지체들에게 한량없는 은혜로 도우신 주님을 찬양하며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오늘 예배의 자리에 나온 우리 공동체를 축복하시고, 한량없는 은혜로 심령을 강건하게 하시고, 은혜로 가득 채워주시구, 오직 주예수그리스도의 사랑과 용서로 우리를 새롭게 빚어주소서.

우리 예배에 오직 주님만 보이고, 성령님의 강력한 임재와 역사와 회복과 능력과 사명으로 다시 세워지는 소망을 넉넉하게 부어주옵소서.

우리의 영원한 왕이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본푸른교회.
본푸른교회.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