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터사역자 선교협동조합에서 무빙샵 점주를 모십니다.

 

애플라인드 기업 홍보 영상


선물1_무빙샵 대리점주 모집

일터사역자 선교 협동 조합


애플라인드는 첨단 과학의 기능성 소재로 만든 스포츠 웨어 제품을 출시한다.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 과학의 원리를 접목, 인체 활동에 더 편하고 이로운 스포츠 과학 의류로 모든 스포츠인의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첨단 소재 제품이다.

애플라인드 옷은 입을수록 더욱 편하고 세련된 나의 가치와 만족을 높여준다,

김윤수 대표는 브랜드 명을 애플라인(apple+rind)로 정했다. 사과 껍질이란 의미이다. “사과 껍질은 과육의 적합한 온도와 수분을 유지시켜주어 각종 해충이나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이것이 기능성 스포츠웨어의 기능과 흡사하다. 이것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 런칭 된 브랜드라고 한다.

애플라인드의 기능성 웨어는 인체를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애플라인드는 열정으로 빚어낸 특별함, 자연과 닮은 원리를 이용한 최첨단 기술로 태어난 제품이며, 생활속 모든 스포츠인들과 함께 호흡하는 회사이다.

애플라인드의 옷은 대리점이나 백화점에서 판매하지 않는다.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 매장 운영에 따른 비용을 없앤 것이다. 골프존과 협약이 되어 규모가 큰 약 1,000개 골프존 가맹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애플라인드 김윤수 대표와 본헤럴드가 협약하여 일터목회자들의 안정적인 생활과 성도들 선교를 위해 10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특혜를 제공했다.

본헤럴드 일터선교협동조합에서 무빙샵 권역별 지사장을 모집한다. 자격 기준은 목사와 전도사와 평신도와 선교사이다. 일터선교를 원하는 분들은 누구나 가능하다. 회사가 정해준 골프존 가맹점으로 물건을 이동해야 하기에 운전은 필히 요한다.

골프존 가맹점 회원들이 구매하기에 안정된 수입이 보장된다. 또한 골프존 공간을 사용하는데 임대료, 전기세 등을 내지 않는다. 골프존에서 연중 다채로운 스크린 경기가 진행된다. 경기할 때마다 우승자에게 애플라인드 상품권을 제공한다. 상품권을 소지한 분들은 골프존에서 의류로 교환하는 시스템이다.

오늘날 목회자들과 선교사님과 성도들의 삶의 자리가 참으로 힘들다.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사역의 자리가 위태로운 분들이 많다. 앞으로 이 현상은 더 심해질 것 같다. 이제 일하면서 사역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사람이 발길이 드문 목양실에 갇혀서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 사람이 모여서 운동하고 비즈니스를 하는 현장에서 함께 일하면서 전도하라. 일터가 목양지고, 선교지고, 목장이고, 교회이다. 재정의 문제도 풀어가고 선교의 문도 활짝 열라. 애플라인드 무빙샵은 준비된 고객을 찾아가는 샵이다.

최원영 목사
최원영 목사

●문의_무빙샵 지사장 모집


●최원영목사_본푸른교회담임, 본헤럴드대표, 서울신학대학교신학박사

●전화번호: 010-6348-1086

●주소 : 경기도 구리시 벌말로 80번길 100(토평동)



선물2_애플라인드 겨울 목티

가장 가는 실 원단으로 만든 띠스한 옷 구입


추운 겨울을 이겨내기 위해 두꺼운 옷을 겹겹이 입는다. 어느새 내 칭칭 감고 있는 옷으로 인해 걷고 움직이는데 많이 불편함을 느낀다. 겨울이 되면 늘 생각하는 것이 있다. 가볍고, 따스하고. 행동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옷을 입어도 옷태가 살아있는 그런 옷을 원한다.

애플라인드 김윤수 대표는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겨울 신상품을 출시했다.

애플라인드 기모 셔츠 남녀 3종 세트
애플라인드 기모 셔츠 남녀 3종 세트

애플라인드 웸메이트 플러피는 세상에서 가장 가는 실(마이크로)로 만든 원단을 사용했다. 옷을 입으면 누구나 느끼는 공통점이 있다. "따스하다. 옷감이 신축성과 탄력성이 있다. 입으면 포근하다. 촉감이 부드럽다. 옷을 입으면 온 몸을 잡아주기에 상체가 흐트러지지 않는다. 잠바, 운동복, 양복을 입어도 잘 매치되고 옷감이 서로 엉키지 않아서 몸의 맵씨를 살려준다."

애플라인드 김윤수 대표(본푸른교회 성도)로부터 옷을 선물 받았다. 입어 보니 너무 따스하고, 신축성이 있고, 바람이 들어오지 않고, 무엇보다 목을 부드럽게 감싸고 있어서 좋았다. 평일 예배와 외출할 때 와이셔츠와 넥타이를 벗고 티를 입고 다닌다.

본헤럴드에서 목회자와 성도들에게 좋은 옷을 특가로 드리는 이벤트를 열었다. 애플라인드 웸메이트 플러피 기모 셔츠 남녀 3종 세트를 판매한다.


●교회 단체 구입 특별할인 99,000원-25,000원

●개인 구매 특별할인 99,000원-27,000원

전화: 010-6348-1086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