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영웅 회장은 "21세기는 시니어 시대이다. 시니어를 위한 히든카드"를 준비중에 있다.  시니어 27 계열그룹 중 하나인 " 시니어 카드 "는 은행신용카드사 제휴신용카드 이다. 
여 회장은 시니어 카드의 필요성에 관한 간략한 사업내용을 공개했다.


 

시니어 카드 사업

신용카드 춘추전국시대 ! 또 하나의 그저 그런 카드라면 만들지 않았습니다.국내 올바른 카드 문화, 신용카드를 바르게 쓸수록 생활이 즐거워지고 신중하게 쓰는 만큼 편리 하지만 한편으로는 모든 사람의 소비욕망을 끊임없이 부추기고 과소비나 충동구매로 인한 심각한 사회문제가 야기되어 불행해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100세 시대, 시니어를 위한 " 시니어 카드 " 신용불량자를 양산하는  사람잡는 카드는 만들지 않습니다.

지역사회 중심의 고령자 돌봄체제 네트워크 구축과 함께, 간단한 진료는 동네서, 비용이  많이 드는 진료시 시니어 카드 제휴병원 이용하면 유익하며, 제휴병원은 치과 전국 400여곳, 어디서든 30분내 가능한 종합병원 각종 병. 의원 900여곳, 대도시 위주로 이용 가능하며 시니어 카드회원은 병원비 30% 정도 절감 됩니다.
그외 시니어 그룹이 운영하는 자회사, 계열기업,  협력회사에서 운영하는 " 상조, 보청기, 가발, 안경, 힐체어, 의료보조기, 건강기능식품 ,로컬푸드 시니어편의점 " 등 이용시 많은 혜택이 주어 집니다. 

인생 제2막, 갈곳없는 어른신 일자리 창출과 함께  시니어를 위한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부가 서비스 회원은 가맹점, 제휴업체 win - win - win으로 1800만 시니어를 하나로 잇는 플랫폼입니다. 국내 신용카드산업에 그 어느 카드회사에서도 시도하지 못한 독자적 노하우로 기존 신용카드가 드리는 혜택과 더불어 수십가지의 서비스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시니어를 위한 " 시니어 카드 "우리가 그토록 기다려왔던 단 하나의 카드 입니다.

우리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행복해 지는 마음으로 만들어 지는 " 시니어 카드 "  평안하고 즐겁고 유쾌한 생활을 구현하는 우리의 삶을 깊숙히 파고드는 카운셀링 카드입니다. 
당신과 함께 한 마음으로 새로운 세상을 활짝 꽃우겠습니다.

                                             

                                       

                                                       ※ 특허청 

공익명칭브랜드를 10년간 재신청및 보완서 
제출로 어렵게 시니어 카드 상표등록 2건 
유일하게 우리가 따냈습니다 앱개발1건 
비즈니스 모델1건 총 4건 등록되 있습니다. 

-여영웅올림-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