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주간 회복을 위해 잠정적으로 설교 중단, 회복을 위한 기도부탁-

1월 16일 미국 기독 신문 뉴스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선 밸리의 그레이스 커뮤니티 교회는 지난 주 존 맥아더 목사가 의사들이 그의 동맥 막힘을 제거한 후 앞으로 몇 주 동안 설교를 중단한다”고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지난 2주 동안 존 맥아더 목사님을 위해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 주일 간의 검사 후 의사들은 그의 동맥의 막힌 부분을 제거하기 위해 절차가 필요하다고 결정했습니다. 그 절차는 이번 주 초에 이루어졌으며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라고 교회 당국에서 발표했다.

"우리 목사님은 집에서 회복 중이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는 회복하고 목자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다음 몇 주 동안 설교를 쉬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셨고, 그의 상황이 확인된 것에 대한 감사를 그 기도에 더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목사님은 기분이 좋아졌고 앞으로 몇 주 동안 쉴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했다.

“목사님이 2부 강단 불참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계십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주일 오후에 의사를 뵈었고, 건강 상태가 양호하며 목사의 건강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