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보기도단에 지원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초교파 중보기도단 7000 클럽을 설립하게 된 동기는

"나는 어느 날 평소에 잘 아는 목사님께 전화 한 통화를 받았습니다. 지금 나를 위하여 기도하여 달라는 다급한 음성을 듣고 그 자리에서 간절히 기도드리고 잊고 있었는데 몇 시간이 지난 후 그 목사님이 다시 전화를 하셨습니다.

"목사님 고맙습니다. 방금 병원에서 나오는 길인데 뇌경색의 위기를 넘겼다는 의사의 진단입니다."

이 말을 듣는 순간 제 안에 성령님의 감동이 왔습니다. 국가에도 국민을 위한 긴급구난 체제 119가 있는데 예레미야 333절 말씀과 요한복음 1624절 말씀이 심령에 떠오르는 것입니다. 지체하지 않고 즉시 중보기도단을 구상하여 명칭을 '초교파 긴급 중보기도단 7000클럽'이라 명명하고 2001517일 발족 예배를 드리고 이듬 해 2002315일 기독교 100주년 기념관 에서 한국 기독교 각 교단 총회장을 초청하여 초교파 긴급 중보기도단 7000클럽 제1대 대표회장 신현균 목사 취임예배에 이어 시작한 긴급, 중보기도에 약속의 말씀대로 시시각각 기도응답이 부어지고 있습니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33:3)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16:24)

이미지를 클릭하면 블로그로 바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블로그로 바로 이동합니다

●7000클럽이라고 중보기도 명칭을 붙인 이유는

7000클럽은 20015월에 설립된 초교파 중보 기도단입니다. 7000은 엘리야가 갈멜산 기적 이후 낙심하여 브엘세바로 피신하였을 때 남은 자 7000명을 상징합니다. 특히 한국대학생교회(CCC) 김준곤 목사님을 총재로, 신현균 목사님께서 대표회장으로 창립되었으며 건실하게 오직 믿음의 기도로 성장해 온 초교파 긴급 중보기도단입니다본 기도단은 이단이나 주술을 배격하고 성경의 성부·성자·성령 삼위일체로 정립된 건실한 정통 보수 초교파 기독교 기관입니다.

 

●초교파 긴급 중보기도단의 구체적인 사역은 무엇인지

초교파 긴급 중보기도단 7000클럽에서는 긴급한 기도제목을 가진 성도님들의 전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국의 목회자와 평신도로 구성된 중보기도 헌신자들은 사무국에 기도가 접수되면 응답 주실 때까지 생명을 받쳐 기도합니다.

 

●중보기도단에 헌신하는 기도 동역자는 얼마나 되는가?

7000클럽의 중보기도는 글이 아니며웅변이 아니며현장에서 실제로 역사하는 기도의 응답입니다.

이 거룩한 사역을 위해 2001517중보기도단 7000클럽설립 이 후 세워진 500여명의 중보기도 헌신자의 기도가 있습니다. 고난 중에 있는 성도를 품고 하나님께 간절히 중보하는 헌신자 분들의 땀과 노고가 있기에 그간 약 31만 명의 고통 받는 성도들의 기도를 드렸고, 매일 매 순간 풍성한 기도 응답을 통해 하나님 아버지의 무한하신 사랑을 받았습니다.

●중보기도단에 헌신자 자격기준은 

주님을 사랑하는 성도는 직분에 관계없이 누구나 자원하여 주십시오. 중보기도는 혼자보다 함께 연합전선을 구축할때 더 큰 믿음의 위력을 발휘합니다.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마태복음 1819절)

 

●중보기도 헌신자에게 중보기도 내용을 어떻게 공지하는가?

기도헌신자로 임명을 받으신 헌신자는 중보기도단 사무국에서 정리한 기도문을 월 2회 우편으로 받아 각 처소에서 기도합니다. 또한 홈피에 시시각각 중보기도 내용이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긴급한 기도는 중보기도 헌신자 카톡이나 메세로 전송합니다.

●중보기도단 7000 클럽 강령은

첫째, 오직 성경 말씀을 중심에 둔다. 말씀을 떠난 어떤 이론도 배격합니다.

둘째, 특정인만의 기도로 연계하지 않는다. 기도응답의 모든 영광은 하나님께 돌립니다.

셋째, 물질을 강요하지 않는다. 모든 운영은 자원하는 분의 참여로 합니다.

●기도접수 사례는 어떻게 하는가?

2023126일 기준으로 보면, 당일에 58명의 중보기도가 접수되었고, 전체 317,116명이 기도가 접수되어 있습니다.

기도접수는 구원과 신앙, 질병치유, 재정문제, 가정과자녀, 교회와 선교, 직장과진로, 사업문제, 기타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중보기도 응답 사례는(http://www.7000club.org)

최근에 접수된 중보기도 중 응답받은 내용이 홈페이지에서  게시되어 있습니다.

직장 문제_광주 서구에 사는 송 권사(61)가 있다. 송권사는 조카 한 성도(45)가 직장이 발령이 나서 일을 하는데 익명의 제보자로 인해 억울하게 보직해임과 징계위기에 있는데 이 위기에서 벗어나길 원한다며 기도요청을 하셨습니다. 12일 후, 징계위원회에서 잘 해결이 되어 위기에서 벗어났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질병치유_경기 부천에 사는 심 집사(59)는 남편(집사,61)가 코로나 확진 후 폐기능이 나빠져 인공호흡기를 달 수 있다고 하는데 그 전에 폐 기능이 정화되길 기도요청 후 남편이 인공호흡기를 하고 임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하나님께서 건강을 회복시켜 주셔서 기적처럼 살아났습니다. 제가 이 은혜를 체험하고 감사하여 전도를 자원하였고 성가대에서 찬양으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재정문제_경기 용인에 사는 이 권사(58)는 용인 보라동에 있는 타운하우스 빌라가 18일부터 공실로 있어 전세나 매매가 되기를 기도요청후 용인 보라동에 있는 타우하우스 빌라가 매매되었고 아들(3)가 귀 밑 림프관에 종기가 다 나았습니다.

관계회복_경기 의왕에 사는 김 권사(70)는 여동생(59)과 제부(61)과 크게 싸워서 이혼하겠다고 하여 여동생이 시어머니를 모시고 제부를 만났지만 해결되지 못하고 오히려 더 악화되었다며 이 가정이 깨어지지 않고 회복되기를 원한다며 기도요청을 하셨습니다. 85일 후, 오해를 풀고 제부가 집으로 돌아왔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사업문제_대전 유성구에 사는 서 집사(45)는 남편 천 집사(49)가 제조공장을 짓고 12억원을 대출을 받았는데 원금과 이자가 밀려서 기한내에 갚지 않으면 압류하고 경매를 하겠다며 경고장이 날라왔는데 주님께서 어려움을 이겨낼 방법을 주시길 원한다며 기도요청을 하셨습니다. 35일 후, 다른 은행에 추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어서 12억원을 갚고 1차적인 문제가 해결되셨다며 감사의 기도를 올리셨습니다.

가정/자녀_인천 계양구에 사는 이 집사(53)는 큰딸(24)가 내년 2월 대학졸업예정인데 한화 호텔 앤드리조트에 입사하길 기도요청했습니다. 기도요청 3개월후 딸이 임원면접까지 최종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공적 기도문


●7000클럽 사역을 위한 기도문

1. 초교파 긴급 중보기도단 7000클럽을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2. 성령 하나님, 7000클럽의 중보기도 사역이 주님 뜻대로 진행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3. 주님, 기도헌신 회원들 위에 성령을 충만히 부어 주시사 즐거워하는 자들과 함께 즐거워하고 우는 자들과 함께 울며 보좌 위로 올라가는 중보기도를 드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4. 주님, 언약하신 대로 기도를 요청한 성도들 위에 한이 없는 자비와 긍휼로써 응답을 내려 주시옵소서.

5. 주님, 7000클럽의 중보기도 사역과 헌신 회원들이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옵고 악에서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나라와 국민을 위한 기도문

1. 주님, 우리나라와 우리 국민을 평안하도록 보호하여 주시오니 감사드립니다.

2. 우리나라 온 국민이 모두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구원을 얻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3. 우리나라 대통령에게 온 국민을 잘 다스릴 능력과 지혜를 내려 주시고 입법부와 전국의 관원들이 국민을 잘 봉사하여 살기 좋은 나라로 이끌어가도록 착하고 의로운 마음을 주시옵소서.

4. 주님, 북간 진정한 화해가 이루어져 한반도가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통일되게 하여 주시옵고, 북한에 복음의 문이 활짝 열려 북한 주민들이 복음을 듣고 구원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5. 전쟁은 여호와께 속한 것이오니 한국교회 성도들을 불쌍히 여겨 주시어 전쟁을 막아주시고 소돔과 고모라처럼 무너지지 않도록 이 땅에 동성애 법이 입법화되지 않게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이를 위해 한국교회가 깨어 기도하게 하시고 이 나라의 위기를 하나님께서 넘기게 하심을 고백하며 영광돌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와 목회자와 선교사를 위한 기도문

1. 주님, 사랑하시는 한국교회 위에 성령을 충만히 부어 주시고, 주님 다시 오심에 대비하여 항상 깨어 기도하고 전도에 더욱 힘쓰게 하여 주시옵소서.

2. 주님, 한국교회 목회자의 심령을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시고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주님의 뜻대로 섬기며 인도하게 하여주시옵소서.

3. 오늘도 세계 도처에 나아가 복음을 전파하는 선교사들 위에 성령을 충만히 부어 주시옵소서. 동행하는 가족들을 보호하여 주시고, 필요한 선교비용을 채워주시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중보기도를 요청하실 분들은 02-2066-7000번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7000club.org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