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볼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

신계자 대표,  n&p 대표, 구리시소상공인협회회장,Eco Hi-Ball 파워크린 신제품출시
신계자 대표,  n&p 대표, 구리시소상공인협회회장,Eco Hi-Ball 파워크린 신제품출시

지구 온난화, 오폐수로 인한 수질 오염, 프라스틱 해양오염,  화석연료와 자동차 매연으로 인한 대기오염, 합성세제로 인한 물 오염, 농약 사용으로 인한 땅 산성화, 불완전한 먹거리, 지진, 사막화, 혹한 홍수로 인한 환경파괴, 지구촌은 환경재앙앞에 놓여 있다. 

지구는 천체에서 볼때, 인간이 살기에 가장 최적합한 장소이다. 성경에서 말하는 에덴동산이다. 에덴동산이 인간의 욕심으로 인해 심각하게 파괴되고 있다. 환경은 우리와 후손들이 살아갈 땅이다. 땅을 잘 지켜서 후손들에게 물려주는 것이 우리들이 해야할 사명이다. 그래서 환경을 살려내는 일은 모든 지구촌의 생명과 관련되어 있다.

시대적인 사명을 가지고 공동체를 살리기 위한 친환경제품, 친환경 먹거리를 생산하는 업체들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도 제품을 구입할때, 포장지없이 벌크형태를 구입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세탁할 때 쓰는 세제는 거의 합성세제를 사용한다. 거대자본과 광고로 시장을 석권한 기업에 친환경 제품인 '세탁볼'로 도전장을 내민 기업인이 있다. 친환경제품인 세탁볼을 생산판매하는   N&P 신계자 대표이다.


세탁을 할 때 세제를 사용한다. 합성세제는 세탁력은 탁월한데 환경 친화적인 제품은 아니다. N&P 신계자 대표는 평소 환경보호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빨래를 할 때마다 합성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세탁을 한다면 물 오염을 줄일 수 있겠다는 생각에 제 2의 인생을 환경산업에 뛰어들었다.

세탁볼이 어떻게 세척이 가능한지, 왜 친환경 제품인지, 신 대표는 최근에 'Eco Hi-Ball 파워크린' 신제품을 출시했다.


Q. Eco Hi-Ball 파워크린, 어떤 제품인가?


세탁볼은 세제를 쓰지 않고 세탁을 하는 친환경제품이다. 특수공법으로 만든 세라믹을 통해 세척, 탈취, 향균 작용은 물론, 원적외선 및 음이온 방출량 한다. 현재 위생과 환경을 중시하는 일본, 유럽 및 아시아, 미국 등에 수출되고 있으며 세계적인 환경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탁볼영상


Q.Eco Hi-Ball 파워크린의 세탁원리의 장점


(1)물과 세탁물이 담긴 세탁조에 세탁볼을 투입하면 전리 반응을 일으킨다. 이때 물은 알칼리성을 띤 활성수로 변하면서 강력한 세정력(계면활성)을 갖게 되어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옷감으로부터 때를 분리 제거하게 된다.

(2)언제나 새 옷 같이

세제를 사용하지 않아 섬유의 손상이 거의 없으며, 탈색도 방지해 주기 때문에 아끼는 옷을 언제나 새 옷 같이 오랫동안 입을 수 있다.

(3)잔류세제 걱정없는 깔끔함!

세탁볼은 안전한 활성수가 섬유 속의 때를 분해하여 깨끗하게 헹궈주고, 99.9%의 살균력과 항균력으로 각종 피부염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세제 잔여물을 제거하여 아기의 순한 피부를 보호하고 현대인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매우 위생적인 제품이다.

(4)음이온을 통한 건강 지킴이!

세탁볼에서 발생하는 음이온은 육식위주의 식생활로 산성화 된 몸에 작용하여 각종 성인병과 부인병에 효과가 있다. 세탁볼은 1cc892개의 음이온을 방출하여 세탁하는 동안이나 세탁된 옷을 입는 모든 이에게 자연에 가까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Q. Eco Hi-Ball 파워크린 사용방법


●세탁기 사용시

(1)빨래감과 세탁볼를 같이 넣고 물을 받는다

(2)일반세탁기 사용시 30분 정도 불린다.(전리반응시간)

(3)세탁-헹금-탈수(2)를 한다.

(4)빨래감만 꺼내고 세탁볼은 그대로 둔다.

●BEST 사용법

초기 7일 정도는 세탁기 청소 기간으로 일반세제를 평소 사용량의 10% 정도 함께 사용한다.

바로 세탁이 가능하나 불림 세탁 기능을 사용하면 세탁효과가 증가한다.(30분정도)

세탁볼을 15일에 한 번 정도 미지근한 물에 여러 번 헹군 후 태양빛에 2시간 이상 건조시키면 좋은 세척력을 갖게 된다.(세라믹의 효과증대)

세탁기 안에서 세탁볼의 활동 공간 확보를 위해, 세탁물을 너무 많이 넣지 않는다.

 


Q. Eco Hi-Ball 파워크린의 특장점


 

1. 가정 경제를 위한 생활 필수품!

세탁볼은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세탁하기 때문에 헹굼 횟수가 줄어 에너지와 물이 절약될 뿐만 아니라, 시간을 절약시켜 주기 때문에 쓰면 쓸수록 경제적이다. 또한 한번 구입으로 10년 이상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가정 경제를 위해 꼭 필요한 생활필수품이다.

2. 환경을 지키는 가장 쉬운 방법!

세탁볼은 세제를 사용하지 않아 물의 오염을 막아주고 더러움을 깨끗하게 분해하는 수질 정화 작용으로 세탁기와 배수구의 미끌미끌한 액이나 악취를 제거하여 배수가 깨끗하게 된다.

또한 세탁볼로 세탁하면 헹굼 횟구가 줄기 때문에 폐수를 줄여주고, 물의 오염도를 나타내는 BODCOD 수치를 낮추어 환경을 개선하고 보호하는데 기여한다.

 


Q.. 인증서


교회는 시대의 문제를 놓고 기도하며 방향을 제시할때, 빛이요 소금으로 기능을 감당하게 된다. 기독교의 복음은 소극적인 자세가 아니라 우리의 삶의 자리에서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아가는 종교적 기능도 필요하다.

특히 환경문제에 있어서는 기독교가 창조신학적 입장에서 관심을 가지고 무브먼트를 만들어가야 한다.

교회가 새가족 선물이나 임직식 기념품, 전도주일, 가정심방을 할때 환경제품을 선물하는 것도 검토할 시점이 되었다.

하나님이 주신 지구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한 인간에게 주신 '최고의 선물'이다. 나와 내 후손들이 함께 살아갈 에덴동산이다. 지구를 지키는 것이 곧 창조질서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  


◎회사 : 엔(N)파워

홈피 : www.npower365.com

전화 : 031-528-4382

핸폰 : 010-5699-4382

메일 : n.p@daum.net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