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단에 오래서서 설교하시는 목회자들의 피곤한 다리 회복에 국민건강 대표브랜드 레그피아

다리베개의 역사는 참 오래되었다. 1500년전, 백세 무령왕 능에서 출토된 것이 가장 오래된 것이라 볼 수 있다. 현재 충남 공주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다. 이웃나라 중국 진시황제 능에서도 다리베개가 출토되어 중국 국립 박물관에 보관되어있다.
레그피아는 다리 전용 베개이다. 장시간 서서 일하는 분들이나 컴퓨터 앞에서 일하는 분들이 목과 다리에 피로가 누적되면서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다. 근원적인 치료가 잘 되지 않아 친구처럼 살아가는 분들이 많다.

레그피아는 목과 다리에 부종이나 쑤심으로 인해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는데 개선효과 아주 뚜렷한 제품이다.

또한 “건강하고 날씬한 다리를 만들어주는 ‘LEGPIA슬림베개’로 상쾌한 아침을 경험"할 수 있다.
‘레그피아슬림베개’는 자석으로 혈액 순환을 더욱 빠르게 촉진시켜 날씬한 다리 라인이 만들어지도록 개발했다. ‘레그피아슬림베개’에는 3,000가우스 영구자석 42개가 들어있다.
‘레그피아슬림베개’는 ▲다리부종 완화 ▲하지정맥류 개선 ▲다리순환 장애 예방 ▲다리관절 통증 완화 ▲신진대사 원활 ▲혈액순환 개선 등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 레그피아: 디자인, 기능까지 두마리 토끼 다 잡다 "


레그피아를 개발한 여여웅 회장은 20187국내 최고의 펀딩회사 와디즈에서 크라우드펀딩 개시후 4분만에 펀딩 100% 이상 달성할 정도로 주목을 받았다. 여 회장은 국민 모두가 하나씩 간직해야 할 국민건강 베개이며, 기능성 다리전용베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국민들이 모두 편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다리베개를 개발하게 된 동기라고 한다.

여 회장은 다리전용베개는 소년부터 어른신까지 누구에게나 필요한 제품이라고 한다.

장시간 강단에서 설교 하시는 사역자님, 교육계에 종사 하시는 선생님. 오래시간 서서 일 하시는 분. 특히 나이드신 어른신들에게는 필수라고 한다. 다리전용베개로 인해 지팡이를 던져버린 어른신도 있다고 한다.

연령초월, 남여 구별없이 시간 장소 가리지 않고, 유행을 타지 않고 계절에 구애 없이 누구나 하나씩 즐겨 사용할 수 있는 국민건강 제품이 그리 흔하지 않다고 한다.

 


레그피아 홍보대사: 국민할배 송해 선생님


여 회장은 주문량을 소화하기 위해 대형 양산 체제를 준비중이다. 전국 88천개 경로당에 레그피아를 1개 경로당에 제품 2개씩 176000개 제품 납품을 계약 협의 중이고, 다리베개를 동네 약국에서 손쉽게 구입하기 위해서는 양산체제는 필수이다.

레그피아가 국민건강 베개로 국민들의 마음에 자연스럽게 자리매김 하기를 원한다는 꿈을 말한다. 이 여세를 몰아 미국 킥스 닥터(Dr.Kicks)에 진출함으로 세계시장에도 도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기능성다리베개 "레그피아" 홍보대사겸 모델로 국민할배 송해 선생님이 협찬할 예정이다.

 

◎국민건강 대표브랜드 "레그피아" 대표전화 1661 - 0777

◎문의전화 :  010-3562-0777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